에뛰드하우스, 설리 출연한 '프린세스 판타지' 영상 공개

브랜드 영상 공개 기념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 핑크' 한정 출시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4.07.22 19:16  |  조회 4791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고유의 브랜드 철학인 '프린세스 판타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 핑크'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브랜드 모델인 그룹 에프엑스(f(x))의 설리가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사랑스러운 공주로 변신한다는 내용이다.

영상 속 설리는 에뛰드하우스에서 보낸 초대장을 통해 핑크빛 프린세스 스위트룸으로 향하는 비밀의 문을 발견한다. 프린세스의 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드레스를 고르고 달콤한 마카롱을 즐기던 설리와 친구들은 프린세스 화장대에서 마법의 립스틱을 발견하고 즐거운 메이크업 놀이를 즐기며 소녀들이 꿈꾸던 '프린세스 판타지'를 실현하게 된다.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영상 속에서 등장한 립스틱은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 핑크'다. 이번 브랜드 영상 공개를 기념하며 한정 출시한 제품으로 에뛰드하우스 고유의 브랜드 컬러인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담았다. 부드러운 사용감,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과 우수한 발색력, 8시간 이상 유지되는 지속력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모델 설리와 함께 이번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며 '에뛰드하우스와 함께라면 모든 소녀들이 자신의 프린세스 판타지를 실현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소녀들을 위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와 프린세스 판타지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겠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영상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www.etude.co.kr),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etudeblog)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