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온라인 패션 웹진 '셋슈에뜨' 발간

패션·문화 등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담아…30일까지 오픈 기념 정기구독·경품 행사 진행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4.09.12 19:31  |  조회 5008
/사진제공=럭키슈에뜨
/사진제공=럭키슈에뜨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가 지난 시즌까지 잡지 형태로 발간하던 '셋슈에뜨(C'EST CHOUETTE)'를 온라인 웹진으로 발간했다.

셋슈에뜨는 럭키슈에뜨만의 감성과 문화, 라이프스타일을 영상, 화보, 패션 뉴스 등 다양한 컨텐츠로 제작해 럭키슈에뜨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셋슈에뜨는 Girl's Life, LCTV, Iconic Youth, Couette's Pick, Lucky View, Strike A Pose 등 총 6개 섹션으로 구성됐다. 럭키슈에뜨의 새로운 소식부터 스타일링 비법, 패션과 문화에 관한 전반적인 트렌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럭키슈에뜨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미소 과장은 "럭키슈에뜨는 브랜드 자체가 가진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 또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며 "웹진 형태의 셋슈에뜨는 럭키슈에뜨의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할 것이며 좀 더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 또한 이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럭키슈에뜨는 쎄슈에뜨 오픈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www.luckychouette.com)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다. 쎄슈에뜨는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셋슈에뜨를 정기구독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