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2014 '리브 인 리바이스' 캠페인 실시

마이크로사이트 통해 소셜필름과 전세계 팬들이 SNS로 올린 사진과 영상 소개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4.09.17 11:26  |  조회 4640
/사진제공=리바이스
/사진제공=리바이스
140년 전통의 글로벌 오리지널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2014년 하반기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리브 인 리바이스(Live in Levi’s?)'를 실시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리브 인 리바이스'는 전 세계 수백만명의 고객들이 말하는 리바이스와 함께했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스토리텔링과 소셜미디어를 접목해 세계적으로 전개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리브 인 리바이스 마이크로사이트(http://www.levi-kr.com)에서는 뉴욕, 런던, 파리, 도쿄, 상하이 등 전 세계의 리바이스 팬들 모습을 보여주는 소셜필름을 선보인다. 소셜필름은 미국 듀오 슬레이 벨스의 여성 보컬 알렉시스 크라우스부터 타투 아티스트, 요리사, 뮤지션, 댄서까지 다양한 직업을 가진 리바이스의 팬들이 자신들의 리얼 라이프 속의 리바이스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마이크로 사이트는 리바이스의 국내외 팬들이 리바이스 제품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영상과 사진으로 SNS에 올린 이야기들이 공유됨으로써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사진제공=리바이스
/사진제공=리바이스
리바이스는 캠페인 론칭과 함께 이번 가을 시즌 리바이스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매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이스를 대표하는 501진, 웨스턴 셔츠, 트러커 재킷은 예술적인 감각과 장인정신을 살린 디테일로 새롭게 선보이고, 남성 컬렉션 511™ 슬림과 여성 쉐이핑진 레벨(REVEL™)을 가을시즌 주력 제품으로 소개한다.

511™ 슬림 출시를 기념해 매장에서는 511™ 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Live in Levi’s 로고가 프린트된 티셔츠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제품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매장에서 511™ 슬림 제품을 착용한 인증샷에 #liveinlevis 해시태그를 걸어 리바이스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유하면 511™ 슬림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리바이스의 글로벌 최고마케팅경영자 제니퍼 세이는 "이번 캠페인은 언제나 리바이스에 영감을 주었던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뜻에서 전 세계 팬들이 직접 참여하여 함께 리바이스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모두가 한 벌씩은 가지고 있는 리바이스와 다양한 사람들의 스타일을 통해 리바이스만이 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완성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