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 '메트로시티' 컬렉션…스타들의 패션은?

2015 S/S 서울패션위크 '메트로시티', 버건디 포인트 룩부터 올 블랙 룩까지…

머니투데이 스타일M 조형애 기자  |  2014.10.23 13:53  |  조회 8680
지난 21일 동대문디지털플라자(DDP)에서는 '2015 S/S 서울패션위크' 이탈리아 감성의 모던 럭셔리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컬렉션이 펼쳐졌다.

그동안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메트로시티'의 이번 컬렉션은 '저스트 라이크 미 유 캔 플레이 워크 러브(JUST LIKE ME YOU CAN PLAY WORK LOVE)'라는 주제로, 이 시대의 자유로움을 만끽하며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트렌드 세터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날 컬렉션에 참석한 스타들은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부터 올블랙 룩까지 다채로운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섹시하고 우아한…'버건디 포인트 룩'


/사진=이기범 기자
/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서우는 잔잔한 패턴이 돋보이는 버건디 컬러의 미니 원피스에 블랙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해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버건디 컬러의 백과 벨트를 착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또 눈매를 강조하는 누드 메이크업으로 과하지 않은 패션을 완성했다.

방송인 박은지는 암홀 커팅이 유니크한 블랙 미니 원피스에 샌들을 매치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버건디 컬러의 체인백은 클러치로 활용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여기에 굵은 웨이브가 돋보이는 헤어스타일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스타일링에 통일성을 줬다.

배우 김인서는 A라인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화려한 패턴의 미니 클러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버건디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원 포인트 룩'


/사진=이기범 기자
/사진=이기범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는 스커트와 샌들, 미니백을 블랙으로 통일하고 산뜻한 컬러의 크롭트 톱을 매치한 원포인트 룩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은 꽃잎을 연상시키는 톱의 디테일과 조화를 이뤘다.

배우 천이슬은 넉넉한 핏의 니트에 아찔한 길이의 스커트를 매치해 완벽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블랙 워커 힐은 시크하면서도 다리를 길어보이는 효과를 줬다. 여기에 빨간색 토트 백으로 포인트를 줘 심심하지 않는 패션을 완성했다.

배우 서신애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미니스커트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산뜻한 컬러의 미니백을 크로스로 착용해 걸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크하고 세련된…'올 블랙 룩'

/사진=이기범 기자
/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진서연은 블랙 재킷과 블랙 레더 소재의 팬츠로 올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퍼 소재가 돋보이는 모자와 화이트 시스루 톱,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클러치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미스코리아 김주리는 골드 컬러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톱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유니크한 플로피햇과 슈즈로 자신의 개성을 드러냈다. 또 블랙과 골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뱅글과 네일로 세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배우 김윤서는 독특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에 블랙 가죽 재킷을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스틸레토 힐로 섹시함을 드러냈다. 또 그윽한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