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훈남의 핫 아이템 '워커'…색상별 스타일링 TIP

[옴므파탈 시크릿<16>]겨울철 필수 아이템 '워커'…옐로우, 브라운, 블랙 워커 스타일링

머니투데이 스타일M 정은비 기자  |  2014.11.14 15:50  |  조회 15661
남자들도 외모 가꾸는 데 돈과 시간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스타일에 있어서 돈과 시간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센스'다. 스타일M이 이 시대의 '옴므파탈'이 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센스 비법을 전수한다.
워커는 2014 F/W 시즌 시크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놈코어룩' 상승세와 함께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탁월한 보온성과 더불어 편안하면서 견고한 매력의 워커는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겨울철 훈남 스타일링의 화룡점정 워커로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보자.

Tip 1. 패셔니스타들의 잇 아이템…옐로우 워커 스타일링

/사진=머니투데이 DB, 타블로 인스타그램
/사진=머니투데이 DB, 타블로 인스타그램
옐로우 워커는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며 특유의 밝은 컬러로 어두운 아이템들이 대부분인 겨울에 더욱 돋보인다. 특히 빈티지 스타일링의 대표 아이템으로 현재 연예인들과 패션계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활동성이 높은 남성들에게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옐로우 워커를 추천한다.

옐로우 워커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밝은 컬러 데님과 완벽한 호흡을 보인다. 또한 워커에 어울리는 데님을 고를 때는 타이트한 스키니진보다는 여유있는 핏의 팬츠가 좋다. 워커와 함께 착용할 때 밑단을 롤업해서 매치하기 보다는 주로 신발 안쪽에 넣는 것이 더욱 멋스럽다.

Tip 2. 캐주얼룩에서 포멀룩까지…브라운 워커 스타일링

/사진=디스퀘어드2, 레그&amp;본, 랄프로렌
/사진=디스퀘어드2, 레그&본, 랄프로렌
브라운 워커는 가장 무난한 느낌의 기본적인 아이템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감과 날렵한 디자인은 캐주얼 룩에서 포멀 룩까지 연출 할 수 있어 폭넓게 사랑받는다. 따라서 워커 스타일링 초읽기에 들어선 남성들에게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브라운 워커를 추천한다.

겨울에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브라운 워커에는 어두운 컬러의 슬랙스와 생지 데님이 잘 어울린다. 특히 워커가 보이도록 팬츠들을 롤업해 스타일링 하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아우터는 '떡볶이 코트'로 불리는 더플코트나 브라운 계열의 자켓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놈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Tip 3. 시크하지만 강렬한 분위기…블랙 워커 스타일링

/사진= 디스퀘어드2, 지방시, 레이
/사진= 디스퀘어드2, 지방시, 레이
블랙 워커는 전투화 느낌이 남아있어 시크하고 강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올 블랙 패션에 블랙 워커를 매치하면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 할 수 있다. 또한 팬츠 밑단을 내려 연출했을 때에는 깔끔한 느낌을 풍겨 세련되고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블랙 워커는 키를 커보이게 하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블랙 팬츠를 매치했을 때 자연스러운 워커 굽과 통일감을 이뤄 다리가 길어보이는 착시효과를 자아낸다. 또한 모던한 블랙 컬러는 화려한 프린팅 자켓과 퍼에 절제미를 더해 세련된 원포인트 스타일링에 도움을 준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