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카톡개'로 빙의했나?…너무 짧은 바지 '헐~'

[스타일 ㅎㅎㅎ<30>] 스타일리시한 이수혁·현아…포인트 없어 아쉬운 엄태웅·보아

머니투데이 스타일M 이은 기자  |  2014.11.23 09:31  |  조회 23209
무대 위 스타일링이 전부가 아니다. 공항패션, 출근패션 등 스타들의 사복패션도 팬들의 관심사다.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스타들의 모습을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 SNS로 전송하는데 채 1분도 걸리지 않는 시대다. 잔뜩 신경 써서 옷을 입고 나왔다면 다행이지만 대충 입고 나섰다가 패션 테러리스트라는 불명예를 안기도 한다. 훈훈한 분위기를 풍기던 스타가 어느 날 동네 형, 옆집 언니처럼 흔한 모습으로 나타날 때가 있다. 때로는 '헐~'이란 탄식이 터져 나올 만큼 센스 없는 옷차림도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일M이 '훈남 훈녀', '흔남 흔녀', '헐남 헐녀'의 앞 자음을 따서 만든 '스타일 ㅎㅎㅎ' 코너를 신설했다. 스타들의 사복패션 센스를 엿보시길.
◇훈남, 흔남, 헐남 패션 스타 3인방은?…이수혁·엄태웅·신성록

/사진=머니투데이 DB
/사진=머니투데이 DB
▶'훈남' 코멘트
=지난 19일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모델 겸 배우 이수혁은 모델다운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수혁은 셔츠에 슬림한 타이를 매고 V자 네크라인의 스웨터를 입고 블랙 팬츠를 매치해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자칫 평범할 수 있었지만 바짓단을 접어 올리고 광택 있는 로퍼를 신어 귀여우면서도 댄디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멋스럽게 걸친 헤링본 코트는 이수혁의 패션의 '화룡점정'이었다.

▶'흔남' 코멘트=이수혁과 마찬가지로 '일리 있는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엄태웅은 깔끔한 블랙 패션으로 등장했다. 블랙 이너와 깔끔한 블랙 팬츠를 입어 통일감을 더했다. 짙은 회색 코트를 걸치고 슈즈 역시 광택 없는 블랙 컬러를 선택해 간결하지만 조금은 밋밋한 패션이 완성됐다. 컬러나 패턴이 돋보이는 양말이나 슈즈를 신어 포인트를 줬다면 더욱 센스 있는 패션이 연출되지 않았을까 아쉬움이 남는다.

▶'헐남' 코멘트=지난 14일 열린 KBS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신성록은 카모플라주 패턴의 셔츠와 카멜색 슈트를 입고 등장했다. 과감한 시도는 좋았지만 다리가 짧아보이는 바지의 기장과 양말, 슈즈의 컬러가 아쉬움을 남겼다. 자신의 체형에 맞는 바지를 입고 깔끔한 블랙 슈즈를 선택했다면 오히려 셔츠가 더 돋보여 멋스러운 포인트 스타일링이 됐을 듯. 헐~ 다음엔 좀 더 멋지게 나타나주길.

◇훈녀, 흔녀, 헐녀 패션 스타 3인방은?…현아·보아·정은채

/사진=머니투데이 DB
/사진=머니투데이 DB
▶'훈녀' 코멘트=지난 20일 오후 현아는 '슈콤마보니 홍콩 프레젠테이션'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이날 현아는 긴 기장의 앙고라 터틀넥 니트에 가죽 레깅스를 매치해 감각적인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앙고라 소재와 가죽 소재를 이용해 질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은 '패션고수'다운 선택이었다. 화이트 컬러 니트의 슬릿 디테일과 운동화의 버클 장식은 멋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버건디 컬러의 클러치와 화려한 레드 립스틱은 이날 패션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이날 현아는 '훈훈함' 그 자체였다.

▶'흔녀' 코멘트=가수 겸 배우 보아는 지난 20일 열린 영화 '빅매치'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보아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 원피스에 실버 글리터 오픈토 힐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앤 실버톤으로 맞춰 통일감은 줬으나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가 없어 아쉽다. 은빛 목걸이 대신 화려한 유색 쥬얼리를 매치했다면 좀 더 생기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되지 않았을까.

▶'헐녀' 코멘트=배우 정은채는 지난 18일 열린 OCN 오리지널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정은채는 화려한 패턴이 장식된 원피스에 카키색의 싸이 하이 부츠를 매치했다. 하지만 원피스의 기장이 너무 길어 무릎 위로 올라오는 싸이 하이 부츠의 매력을 가렸다. 싸이 하이 부츠가 아닌 카키색의 팬츠처럼 보이기까지 했다. 헐~ 다음엔 좀 더 예쁘게 나타나주길.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