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뭐가 좋을까?

[스타일폴] 직장인 필수 아이템 '브리프케이스'…센스있는 '팔찌'와 스타일의 완성 '시계'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4.12.19 09:08  |  조회 9149
/사진=스마트턴아웃, 골든듀, 펜디 바이 갤러리어 클락, 보스 바이 갤러리어 클락
/사진=스마트턴아웃, 골든듀, 펜디 바이 갤러리어 클락, 보스 바이 갤러리어 클락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아직도 남자친구에게 무엇을 선물할지 고르지 못한 여성들에게 당신의 몇가지 아이템을 추천한다.

만약 당신의 남자친구가 어려운 취업난을 뚫고 취업에 성공했다면 직장 생활에 가장 필요한 것들을 생각해볼 것. 직장인이 되면 각종 업무에 필요한 서류에 수첩, 필기구까지 대학교를 다닐 때보다 챙겨야 할 물건들이 많다. 이런 사무용품들을 한 곳에 잘 정리해 수납할 수 있는 브리프케이스는 업무 효율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최근에는 노트와 필기구 대신 태블릿 PC를 이용해 업무를 처리하는 경우가 늘었다. 다양한 종류의 IT 기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 또한 직장인 남자친구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데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그루밍족 남성들이 늘고 있다. 당신의 남자친구가 그루밍 족이라면 유행을 타지않는 심플한 액세서리를 선물로 준비하는 센스를 발휘해볼 것.

팔찌는 더이상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남자 스타들도 손목에 팔찌 한두 개 이상을 착용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정도로 팔찌는 남성들의 단골 패션 아이템이 된 지 오래다. 이때 어떤 의상에나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의 팔찌를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말자.

여자들에게는 외모를 한층 아름답게 해주는 주얼리가 있다면 남자들의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은 시계다. 시계는 모든 남성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 중 하나다. 한 해 동안 열심히 앞만보고 달려온 남자친구에게 정성이 담긴 편지와 함께 평소 남자친구가 갖고 싶어했던 시계가 담긴 케이스를 건네보자.

시계를 고를 때는 관리하기 어려운 가죽 밴드보다 튼튼하고 광택이 나는 메탈 소재를 추천한다. 화려한 다이얼의 메탈 시계는 남자친구를 세련되고 깔끔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남자친구에게 주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스타일엠(StyleM)' 홈페이지에서 '스타일폴' 투표에 참여하며 고민을 덜어보는 건 어떨까.


☞스타일폴 바로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