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쌤소나이트 레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

내년 1월부터 TV광고·화보 활동 등 활동 시작…아시아 젊은 층 공략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4.12.22 14:29  |  조회 4121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는 글로벌 메인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0년 론칭한 이래 매년 시그니처 아이템을 연달아 히트 시키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쌤소나이트 레드는 한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중화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민호와 만나 내년 1월부터 TV광고와 화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이민호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쌤소나이트 레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민호와의 만남이 쌤소나이트 레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이민호를 전면에 앞세워 오는 2015년에도 아시아의 젊은 층을 공략하고 소비자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5년 S/S 시즌 신제품은 내년 1월 중순부터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