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열애 끝에 결혼, 윤승아·김무열을 위한 아이템

[스타에게 강추합니다<13>]함께 있을 때 더 아름다운 향기…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민지 기자  |  2015.01.09 09:54  |  조회 11663
하루에도 수십번 '희로애락'을 경험하는 감정 혼돈의 시대다. TV나 영화 속 인물들의 이야기가 꼭 내 이야기 같기만 하다. 바람 잘 날 없는 스타들의 모습에서 동병상련의 마음을 느낄 때가 있다. 누구나 기쁨은 배가 되고 슬플 때 위로 받고 싶은 법. 그럴 때 함께하면 효과적인 '잇 아이템'들이 있다. 스타일M의 추천고수들이 스타들의 오감(五感)을 만족시켜줄 상황별 맞춤 아이템을 추천한다.
/사진=윤승아 페이스북, CJ E&amp;M, 판타지오, 프레인TPC
/사진=윤승아 페이스북, CJ E&M, 판타지오, 프레인TPC


◇윤승아·김무열, 3년 열애 끝에 결혼

배우 윤승아와 김무열이 3년 열애 끝에 오는 4월 4일 결혼한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처음 만나 교제를 시작했고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3년여간 변함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은 이제 연인에서 부부의 연을 맺는다.

그간 공개연애를 해온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윤승아는 지난 2013년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두 사람의 애칭에 대해 "김무열은 꼬마무열을 줄여 '꼬무', 나는 본명이 윤애리라 꼬마애리를 줄인 '꼬앨'이라고 불린다"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윤승아와 김무열의 소속사 판타지오와 프레인TPC는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드리며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승아·김무열을 위한 '강추' 아이템은?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사진=아이젠버그(EISENBERG)
/사진=아이젠버그(EISENBERG)
백년가약을 맺으며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욱 많아질 윤승아와 김무열. 두 사람을 위해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를 추천한다.

함께하는 시간동안 서로의 향기에 익숙해질 뿐 아니라 두 향기가 섞여 조화를 이룬다면 부부로서 두 사람이 함께하는 생활 또한 예쁘게 잘 어우러질 것이다.

프랑스 브랜드 아이젠버그의 러브어페어는 여성향수와 남성향수 두 가지 버전이 있다. 여성용인 우먼의 경우 여성스럽고 관능적인 느낌의 매혹적인 향이 인상적이며 남성향수 옴므는 관능적인 향 위에 남성스러움을 입혔다.

아이젠버그의 향수는 현대 구상화가인 후아레즈 마차도의 작품으로 꾸민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달콤하고 기분 좋은 플로럴 향을 담아내 연인간의 사랑이 절정에 달한 순간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이 제품의 가격은 30ml 8만9000원, 50ml 13만9000원, 100ml 21만3000원.


◇윤승아·김무열에게 보내는 '강추' 한마디
3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올리게 된 윤승아와 김무열.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인만큼 앞으로는 부부로서 서로의 향기에 익숙해지고 서로에게 좋은 기운을 주면서 함께 있을 때 더욱 예쁜 모습을 보이길 기대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