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밸런타인데이 NIGHT 메이크업, "로맨틱하고 섹시하게"

[스타일엠클립]핑크와 그린 컬러로 로맨틱하게 연출하는 메이크업 동영상 TIP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02.13 16:20  |  조회 9045
"글로만 배웠다"며 자신을 꾸미는데 어려움을 겪는 독자들을 위해 스타일M 기자들이 직접 카메라 앞에 섰다. '스타일엠 클립' 영상으로 알려주는 쉽고 재미있는 패션 뷰티 TIP!
밸런타인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평소보다 더 예뻐보이고 싶은 독자들이라면 주목할 것. 스타일M 기자가 같은 아이섀도 팔레트를 활용해 두 가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밸런타인데이 NIGHT TIME 메이크업은 핑크와 그린 컬러를 활용한 방법을 선보인다. 낭만적인 저녁 시간에 어울리는 밸런타인데이 화장법을 참고해 섹시한 매력을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

[영상]밸런타인데이 NIGHT 메이크업, "로맨틱하고 섹시하게"
◇얼굴의 윤곽을 살리는 쉐딩하기


먼저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다. 스퍼지를 사용하면 지속력과 커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원래 피부 톤 보다 두 톤 정도 어두운 색상의 리퀴드 타입 컨실러를 사용해 얼굴의 윤곽을 살린다. 광대 아래 부분에 옆으로 누은 브이( >) 모양을 그린 다음 스펀지로 펴 바르면 자연스럽게 쉐딩 효과를 낼 수 있다.

브라운 컬러의 쉐딩용 블러셔를 '오'라고 발음할 때 움푹 들어가는 얼굴 부분에 바른다. 다음 얼굴 선에서 튀어나온 부분인 옆 광대, 턱 선 그리고 헤어라인을 중심으로 쉐딩용 블러셔를 바른다. 얼굴의 바깥쪽에만 발색하는 것이 중요하다.

[영상]밸런타인데이 NIGHT 메이크업, "로맨틱하고 섹시하게"
◇그윽하고 도도한 눈매 연출하기


눈썹은 펜슬 타입 아이브로우를 사용해서 눈썹 끝 모양을 잡은 다음 자연스럽게 채워 그린다. 펄이 없는 어두운 톤의 핑크 섀도를 눈두덩에 바른 뒤 펄 핑크 섀도를 눈두덩 반만 발라 입체감 있는 눈매를 만든다. 이때 색은 눈을 떴을때 보이는 크기가 5mm 정도면 적당하다.

어두운 톤 다운 핑크펄 섀도를 눈두덩 바깥쪽에 바르고 음영감을 연출한다. 부등호 모양을 그린다고 생각하고 발색하면 쉽다. 부등호의 안쪽은 자연스럽게 채운다. 청록색 섀도로 위쪽 아이라인을 그리고 짙은 그린 섀도로 아래 속눈썹 사이를 채워 그린다.

블랙 젤 아이라이너로 위 아래 점막을 채우면 더욱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짙은 블랙 색상의 마스카라로 위 아래 속눈썹을 꼼꼼하게 올린다.

◇블러셔와 립스틱으로 마무리하기

펄이 없는 핑크색 블러셔를 웃을 때 올라오는 광대 부분에 사선으로 바른다. 블러셔 색이 코 아래까지 발색되지 않도록 주의한다. 코 아래로 발색되면 나이들어 보이거나 색조가 과하게 보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핑크 베이지 색상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른다.

[영상]밸런타인데이 NIGHT 메이크업, "로맨틱하고 섹시하게"

☞스타일M 밸런타인데이 NIGHT TIME 메이크업 사용 제품
랑콤 뗑 미라클 리퀴드 파운데이션
맥 미네랄라이즈 리퀴드 컨실러_N25
슈에무라 하드포뮬라_3 브라운
랑콤 마이 프렌치 팔레트
슈에무라 아이 래시 컬러 슈페트 컬렉션
슈에무라 페인팅 라이너_블랙
랑콤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
메리케이 미네랄 치크 컬러_핑크 페탈
토니모리 크리스탈 블러셔_7 브론징 브라운
샤넬 루쥬 알뤼르 립스틱_227 볼라쥐

☞스타일엠클립 바로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