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진, 글로벌 '#mycalvins' 데님 시리즈 공개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5.03.27 19:31  |  조회 3826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진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진
지난 26일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이 활동적인 도시의 스트리트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mycalvins(#마이캘빈)' 데님 시리즈를 출시했다. 국내에는 오는 5월1일 지정된 매장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mycalvins(#마이캘빈)' 시리즈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캐빈 케리건(Kevin Carrigan)에 의해 디자인됐다. 세계적인 모델, 가수, 운동선수, 셀러브리티와 영향력 있는 모델 켄달 제너가 참여한 '#mycalvins'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성공을 통해 영감을 받았다.

소셜미디어에서 '#mycalvins'을 사용해 캘빈클라인 제품을 착용한 셀피를 포스팅함으로써 전세계 캘빈클라인의 팬에게 캠페인에 동참할 것을 권장하는 캠페인으로 25개국 이상 수백 명의 유명인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캠페인을 통해 약 4억 명의 팬들과 1300만 건이 넘는 교류를 이뤄냈다.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진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진
'#mycalvins' 캠페인 광고는 패션 포토그래퍼 알라스데어 맥렐란(Alasdair McLellan)과 스타일리스트 멜라니 워드(Melanie Ward)가 뉴욕에서 촬영했다. 미국 모델 켄달 제너(Kendall Jenner)와 모델 시몬 네스만(Simon Nessman)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디지털, 아웃도어와 프린트 광고뿐만 아니라 새롭고 실험적인 방법으로 전개돼 화제를 모았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