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에서 진짜 사나이로"…'예비역 병장' 송중기를 위한 아이템

[스타에게 강추합니다<33>] 모공청소·마스크 용도까지…'비오템 옴므 티-쀼르 클레이 클렌저'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연수 기자  |  2015.05.28 08:45  |  조회 6122
하루에도 수십번 '희로애락'을 경험하는 감정 혼돈의 시대다. TV나 영화 속 인물들의 이야기가 꼭 내 이야기 같기만 하다. 바람 잘 날 없는 스타들의 모습에서 동병상련의 마음을 느낄 때가 있다. 누구나 기쁨은 배가 되고 슬플 때 위로 받고 싶은 법. 그럴 때 함께하면 효과적인 '잇 아이템'들이 있다. 스타일M의 추천고수들이 스타들의 오감(五感)을 만족시켜줄 상황별 맞춤 아이템을 추천한다.
/사진=머니투데이 DB
/사진=머니투데이 DB
◇"전역을 명받았습니다. 충성!"…'소년'에서 '진짜 사나이'로 거듭난 송중기

배우 송중기가 21개월의 군복무를 마치고 지난 26일 만기 전역했다.

지난 2013년 8월 송중기는 비교적 늦은 나이인 28세에 입대했다. 하지만 그는 22사단 수색대대에서 대한민국 1%만이 경험할 수 있다는 DMZ 매복, 수색작전 등 일반 병사들과 차별없이 모든 훈련을 소화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층 늠름해진 얼굴로 취재진 앞에 선 송중기는 "최전방에서의 군 생활은 배우라는 직업을 떠나 인생에서 좋은 경험이었다"며 "팬들의 편지 하나하나가 힘이 됐다. 응원 감사하다"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안방극장 복귀를 앞둔 그는 끝으로 "드라마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환한 미소로 복귀를 알렸다.

◇송중기를 위한 '강추' 아이템은?
/사진=비오템 옴므
/사진=비오템 옴므

☞비오템 옴므 티-쀼르 클레이 2 in 1 클렌저

송중기는 입대 전 인터뷰에서 무결점 피부의 비결로 세안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제대 후 휴식기 없이 곧바로 복귀하는 만큼 평소보다 세심하게 피부관리에 힘써야 할 송중기에게 '비오템 옴므 티-쀼르 클레이 2 in 1 클렌저'를 추천한다.

비오템 옴므의 '티-쀼르 클레이 2 in 1'은 지성, 트러블 남성 피부를 위한 클렌저다.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한 각질 제거제가 모공 속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아침과 저녁 세안시, 적당량을 덜어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가볍게 마사지하듯 원을 그린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일주일에 1-2회 바르고 1분 후 살짝 마른 뒤 세안하면 각질 제거 효과가 배가 된다. 가격은 125ml에 3만8000원.

◇송중기에게 보내는 '강추' 한마디

비교적 늦은 나이에 입대했지만 늠름한 모습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한 송중기.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꿀피부와 살인미소에 남자다움까지 갖춰 돌아왔다. 앞으로 더욱 깊이 있는 연기로 멋진 모습을 선보이길 기대해본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