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여름 야외 활동 위한 '썸머 시리즈' 5종 출시

쿨링 소재·자외선 차단 등…아이들 여름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5.05.28 17:58  |  조회 2761
/사진제공=네파
/사진제공=네파
네파 키즈가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철에 대비해 아이들의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썸머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의 '썸머 시리즈'는 보틀 캡 프린트 티, 폴로 원피스, 쿨맥스 쇼츠 팬츠, 팝 컬러 저지 집업, 보이 세트 업 트레이닝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어떠한 활동에서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시원한 쿨매쉬 소재 등 쿨링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통풍·흡습·발수가 뛰어나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도 담았다.

'보틀 캡 프린트 티'는 쿨링 기능이 처리된 민소매 티셔츠로 오렌지, 핑크, 제이드그린, 네이비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3만5000원이다.

'폴로 원피스'는 통풍·흡습·발수가 뛰어난 쿨링 소재로 만들어져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배색 포인트가 깜찍하며 전면에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가 편하다. 핑크, 제이드그린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보이 세트업 트레이닝'은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통풍이 좋고 원단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방지해주는 쿨매쉬 소재로 만들어졌다. 상·하의 세트로 구성됐으며 옷을 보관할 수 있는 휴대용 지퍼 폴리백도 함께 제공된다. 화이트, 옐로 등 2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쿨맥스 쇼츠 팬츠'는 통풍·흡습·발수가 뛰어난 폴리 소재로 만들어졌다. 베이지, 오렌지, 핑크, 네이비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만3000원이다.

'팝 컬러 저지 집업'은 아이다운 발랄함을 느낄 수 있는 네온 컬러가 돋보인다. 자외선을 차단해줘 피부를 보호해준다. 크롬오렌지, 모스, 로얄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왼쪽부터)보틀 캡 프린트 티, 폴로 원피스, 보이 세트업 트레이닝/사진=네파
(왼쪽부터)보틀 캡 프린트 티, 폴로 원피스, 보이 세트업 트레이닝/사진=네파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여름은 해가 길어지고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만큼 따가운 햇볕과 무더운 날씨로부터 아이들에게 쾌적한 착장감을 제공하고 예민한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이 필수"라며 "아이들을 위한 자외선 차단과 쿨링 기능은 물론 발랄한 색상과 톡톡 튀는 팝아트 프린트로 스타일까지 살린 키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