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여름철 지친 피부 컨디션 챙기세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로 하반기 공략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  2015.06.23 06:15  |  조회 4912
여름은 여름다워야 제 맛이다. 음식도 마찬가지다. 여름에는 여름다운 식품과 음료가 곁에 있어 삶이 더욱 빛난다. 여름철은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쉽다. 하지만 여름에 맞는 식품은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든다. 본격적인 무더위에 제 역할을 하는 식품으로 추억에 남는 여름을 보내보자.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252㎖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이하 바이오 에센스)과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아모레퍼시픽이 하반기를 겨냥해 내놓은 주력 제품이다. 여름철 더운 날씨에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 주고 물과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두 제품을 앞세워 여름철 수요를 겨냥할 계획이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피부 활성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100% 동일하게 재현한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 성분을 93.7% 함유해 여름철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또 바이오 턴오버 성분이 각질 세포의 생성 및 탈락을 주기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피부 노화를 완화해 주고 피부 항산화 기능을 강화해 주는 점도 특징이다. 피부 친화적인 저 자극 액상 타입이기 때문에 자칫 활동성이 저하될 수 있는 여름철 피부에도 신속하게 흡수된다.

송진아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는 "초여름엔 강한 자외선과 잦은 실내 에어컨 사용으로 피부가 칙칙해지거나 건조해지기 쉽다"며 "여름철 지치고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가꾸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52㎖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격은 7만2000원으로 책정됐다. 168㎖의 가격은 6만원.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스킨케어 다음 단계에 사용해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피니싱 파우더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촉촉한 젤리 제형 파우더가 물과 땀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여름 피부를 연출한다.

피부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인지질 중합체 성분이 파우더 표면에 코팅돼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수분 이탈을 방지해 파우더가 들뜨지 않고 내 피부처럼 밀착된다. 특히 수정 화장 시 덧바를 때 뭉침, 모공 부각, 끼임 현상이 고민인 지성 피부에도 밀착돼 자연스럽게 발린다.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쿨톤 피부를 위한 21호(핑크) 쿨 핑크 베이지를 비롯해 13호 페일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웜 샌드 베이지로 구성됐다. 새틴 커버 젤리 팩트의 가격은 3만7000원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