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의 2015년 톰브라운 Pre-Fall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18>] 여성스러운 매니시룩 연출한 전지현 'WIN'…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 '눈길'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06.28 10:06  |  조회 12963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이기범 기자, 톰브라운 2015 Pre-Fall 컬렉션
/사진=이기범 기자, 톰브라운 2015 Pre-Fall 컬렉션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톰브라운(Thom Browne)'은 지난 2015 Pre-Fall 컬렉션을 통해 유니폼을 콘셉으로 한 의상들을 다수 선보였다. 라인 배색을 활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고, 사각 패턴과 트위드 소재 등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표현했다.

배우 전지현은 지난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암살'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전지현은 와이드 팬츠와 클래식한 재킷으로 구성된 네이비 슈트를 입고 여성스러운 매니시룩을 연출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전지현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톰브라운 2015 Pre-Fall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2점 톰브라운 컬렉션 모델은 어두운 네이비색 슈트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헤어를 선보였다. 특히 2대 8 가르마를 연출해 레트로한 매력을 더했다.

☞액세서리 36점 글로시한 악어 가죽 클러치를 손에 들어 스타일링의 단조로움을 피하고, 이외의 액세서리는 최소화 해 단정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슈즈 32점 어두운 톤의 갈색 옥스포드 슈즈를 신고 다이아몬드 패턴이 들어간 양말을 신어 센스 있는 클래식 룩을 완성했다.

◇전지현의 스타일 스코어= 센스 있는 스타일링 돋보인 '118점'

☞헤어스타일 36점 전지현은 머리카락 끝 부분에 컬을 넣은 미디움 단발을 연출했다. 특히 그녀는 6대 4 가르마를 하고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액세서리 40점 심플한 일(一)자 귀걸이를 착용해 얼굴에 간결한 포인트를 준 반면, 손가락에는 여러 개의 반지를 레이어드 하고 화려한 매력을 더했다.

☞슈즈 38점 독특한 미러 통굽이 들어간 네이비색 청키힐을 신고 전체적인 스타일링 컬러에 통일성을 주는 동시에 늘씬한 신체 비율을 강조했다.

◇톰브라운 2015 Pre-Fall 컬렉션 의상 스타일…최종 스코어는?

톰브라운은 센스 있는 아이템 매치가 엿보이는 클래식 룩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단정한 헤어스타일과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 연출로 여성스러운 매니시 룩을 연출한 전지현, 114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