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으로 따라해봐…'Shake it' 씨스타 보라 메이크업

[뷰티자판기]아이 섀도 1만원+아이라이너 1만4500원+립틴트 9000원=3만3500원 완성!!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06.29 08:09  |  조회 7616
TV, 영화, 화보 속 스타의 메이크업은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부른다. 꼭 똑같은 제품이 없더라도 센스 있게 그녀들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스타일M이 큰 돈 들이지 않고 스타처럼 변신할 수 있는 '뷰티 저렴이'를 소개한다.
/사진=아리따움, 토니모리, 페리페라, 씨스타 뮤직비디오 캡처 /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사진=아리따움, 토니모리, 페리페라, 씨스타 뮤직비디오 캡처 /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그룹 씨스타가 여름을 맞아 화려하게 컴백했다.

새 앨범과 동명의 신곡인 '쉐이크 잇(SHAKE IT)' 은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여름 댄스곡이다. 특히 탄탄한 볼륨 몸매를 자랑하는 씨스타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내 공개 5일만에 600만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씨스타의 보라는 밝은 금발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상큼한 핑크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보라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음영을 넣어 연출한 핑크빛 눈화장이다. 단돈 3만원으로 보라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뷰티자판기 추천제품

△아리따움 모노아이즈_78 데저트+105 빈티지룩, 1만원

서구적인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브라운 계열의 음영 섀도를 활용해 눈두덩에 입체감을 연출해보자. 보라는 밝은 브라운 색상의 펄이 없는 섀도를 아이홀까지 넓게 펴 바른 다음 핑크색 섀도를 눈두덩 중앙까지 덧발랐다.

△토니모리 이지터치 리퀴드 아이라이너_1호 블랙, 4500원
보라는 짙은 색조만큼 선명한 블랙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강조했다.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는 눈꼬리를 뾰족하게 그리기 쉽다. 눈꼬리 부분을 먼저 일(一)자로 그려 기준점을 잡은 뒤 눈 앞머리부터 이어 그린다. 눈 앞머리보다 뒤로 갈수록 라인이 두꺼워진다는 느낌으로 그린다.

△토니모리 퍼펙트아이즈 코팅 라이너-워터프루프_4호 퀸버건디, 1만원
보라는 언더라인에 펄이 있는 보라색 아이라인을 그리고 화려함을 더했다. 점막을 채우기보다는 속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채우면서 라인을 그린다.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_2호 시선루팡, 9000원
형광 핑크처럼 선명한 입술은 햇볕이 쨍쨍한 여름과 굉장히 잘 어울린다. 발색력이 강한 립틴트 제품을 사용해 입술 전체에 바른다. 짙은 입술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입술 중앙에 바르고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 연출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