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입어봐"…잘 나가는 '해외 패션 블로거' 따라잡기

아미 송·키아라 페라그니·크리스티나 바잔…'팔로우'하고 싶은 그녀들의 스타일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06.30 09:04  |  조회 17867
유명 연예인이나 패션 디자이너는 아니지만, 자신만의 스타일로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이들이 있다. 바로 아미 송, 키아라 페라그니, 크리스티나 바잔 등 해외 패션 블로거 3인이다.

이들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들의 일상과 패션을 공유하고 소통한다. 패셔너블한 데일리 룩부터 화려한 파티 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해외 패션 블로거 3인방의 패션을 들여다봤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패션…아미 송(Aimee Song)

/사진=아미 송 인스타그램
/사진=아미 송 인스타그램
아미 송(Aimee Song)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지난 2008년부터 '송 오브 스타일(Song of Style)'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며 주목 받았으며 인테리어 디자이너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캐주얼한 커리어룩, 여행지와 어울리는 바캉스룩 등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 어울리는 룩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다양한 가격대의 아이템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사진=아미 송 인스타그램
/사진=아미 송 인스타그램
최근 아미 송은 시원함이 물씬 느껴지는 여름 데일리 룩을 선보이고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화이트 블라우스나 데님 스커트 등을 활용해 심플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면서도 가방이나 신발로 독특한 포인트를 줘 그녀만의 패션 센스를 뽐냈다.

아미 송이 어느 패션 블로거보다도 동양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만큼, 패션에 자신 없는 사람이라면 아미 송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 볼 것.

☞아미 송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화려한 스타일링에 시선 집중…키아라 페라그니(Chiara Ferragni)

/사진=키아라 페라그니 인스타그램
/사진=키아라 페라그니 인스타그램
이탈리아의 슈즈 및 주얼리 디자이너인 키아라 페라그니(Chiara Ferragni)는 지난 2009년부터 블로그 '더 블론드 샐러드(The Blondesalad)'를 운영 중이다. 디자이너 어머니 밑에서 자란 그녀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한다.

화려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에 걸맞은 럭셔리 스타일링으로 제2의 올리비아 팔레르모(미국 부동산 재벌 아버지를 둔 사교계의 유명인물. 미국 드라마 '가십걸'의 실제 주인공)라는 별칭을 얻기도.

/사진=키아라 페라그니 인스타그램
/사진=키아라 페라그니 인스타그램
키아라 페라그니의 패션에서는 가방이나 슈즈 매치, 액세서리 연출법이 눈에 띈다. 그녀는 비비드한 컬러백이나 글리터 슈즈 등으로 스타일링에 화려함을 더하고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패션과 편안함을 모두 잡는 그녀의 공항 패션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커다란 캐리어, 보스턴백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낸 키아라 페라그니의 공항패션을 응용해 보자.

☞키아라 페라그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발랄한 소녀부터 성숙한 여인까지…크리스티나 바잔(Kristina Bazan)


/사진=크리스티나 바잔 인스타그램
/사진=크리스티나 바잔 인스타그램
스위스 출신의 크리스티나 바잔(Kristina Bazan)은 고등학생이던 지난 2011년부터 'KAYTURE'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1993년생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스타일에서는 여성스러움과 발랄함, 섹시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그녀는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것은 물론 패션 매거진에도 다수 등장해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크리스티나 바잔 인스타그램
/사진=크리스티나 바잔 인스타그램
크리스티나 바잔의 패션 세계는 20대의 워너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20대 초반의 나이에 걸맞게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때로는 세미 클래식 무드를 소화하며 패셔너블한 커리어 룩을 제안하고 있기 때문. 여기에 섹시한 메이크업을 더한 화려한 드레스 패션까지 선보이고 있으니, 이미지 변신이 필요한 당신이라면 크리스티나 바잔의 패션을 참고해 볼 것.

☞크리스티나 바잔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