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 젯셋 라이프 스타일 향수 컬렉션 3종 출시

스포티 시트러스·섹시 앰버·글램 자스민 3종…TPO와 분위기에 맞게 활용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5.07.06 19:01  |  조회 3869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6일(한국시간) 젯셋 라이프 스타일(jet set lifestyle)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향수 컬렉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향수 컬렉션은 '스포티 시트러스(Sporty Citrus)' '섹시 앰버(Sexy Amber)' '글램 자스민(Glam Jasmine)'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때로는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하고 화려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마이클 코어스 우먼들을 위한 향수다.

'스포티 시트러스(Sporty Citrus)'는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오렌지와 만다린 향으로 시작해 따뜻한 우디향과 화이트 플로랄 향이 어우러지는 향수다. 감미롭고 달콤한 우디향은 마이클 코어스의 상징인 홀마크 컬러를 떠올리게 한다.

'섹시 앰버(Sexy Amber)'는 샌달우드와 머스크 향으로 감싼 화려한 앰버 향의 탑 노트를 시작으로 시트러스 계열의 눈부신 오렌지와 만다린 향이 화이트 플로럴 향과 조화를 이룬 풍부하고 매혹적인 향수다. 마이클 코어스 패션 컬렉션의 볼드한 하이라이트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관능미가 느껴지는 향이 특징이다.

'글램 자스민(Glam Jasmine)'은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사랑하는 은은한 자스민 향의 하트 노트가 특징이다. 따뜻한 우디 향과 생기 넘치는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향수다. 자두와 베리 빛깔의 풍부하면서도 깊은 색감의 의상을 입고 화려한 이브닝을 보내는 매혹적인 여성에게 어울리는 향수로 여성스러운 무드가 느껴진다.

(왼쪽부터) 스포티 시트러스, 섹시 앰버, 글램 자스민/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왼쪽부터) 스포티 시트러스, 섹시 앰버, 글램 자스민/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투명하고 매끈한 직사각형 모양의 보틀에 마이클 코어스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진 금장 캡이 더해져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50ml와 3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8만1000원대, 5만6000원대다.

아라미스&디자이너 프래그런스 사업부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오성영 과장은 "마이클 코어스 스포티 시트러스, 섹시 앰버, 글램 자스민 향수 컬렉션은 비행기로 여행을 다니며 여유로운 삶을 즐길 줄 아는 젯셋 라이프 스타일(jet set lifestyle) 우먼들을 위해 태어난 향수"라며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서 TPO와 자신의 무드에 맞게 뿌려주면 더욱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7월 본격 출시하는 마이클 코어스 스포티 시트러스, 섹시 앰버, 글램 자스민 향수 컬렉션은 랩 시리즈 매장과 하이코스 향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라미스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 고객센터(02-3440-2774)로 문의하면 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