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의 2015년 돌체앤가바나 S/S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21>] 사랑스러운 도트 원피스룩 티파니 'WIN'…사랑스러운 매력 '물씬'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연수 기자  |  2015.07.24 08:31  |  조회 10610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돌체앤가바나
/사진=머니투데이 DB, 돌체앤가바나
지난해 9월 공개된 이탈리아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 & Gabbana) 2015 S/S 컬렉션은 스페인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붉은색의 화려한 의상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는 지난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온스타일 '채널 소녀시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티파니는 돌체앤가바나 컬렉션 의상을 착용했다. 흰색 바탕에 검은색 도트 무늬가 인상적인 미니 원피스가 티파니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티파니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돌체앤가바나 2015 S/S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3점 깔끔하게 빗어 넘긴 로우 번 스타일로 페미닌한 무드를 더했다. 모발의 끝 부분은 바깥으로 뻗치도록 자연스럽게 남겨뒀다. 여기에 붉은 카네이션을 머리 양쪽에 꽂아 고혹적인 매력을 풍겼다.

☞메이크업 35점 얼굴 윤곽을 살리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으로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연출했다. 검정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따라 그린 뒤 눈꼬리 부분을 살짝 올려 날렵한 눈매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버건디 립스틱으로 얼굴색을 한층 깨끗하고 환하게 만들었다.

☞슈즈 32점 블랙앤화이트 컬러의 메리제인슈즈를 선택해 전체적인 의상에 통일감을 줬다. 세련된 디자인의 격자 무늬가 섬세함과 고급스러움을 한껏 발산했다.

◇티파니의 스타일 스코어=센스 돋보인 '126점'

☞헤어스타일 40점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성숙한 여성미를 물씬 풍겼다. 헤어 아래 부분으로 갈수록 두꺼운 웨이브를 줘 볼륨감을 형성했다. 또한 길고 풍성한 헤어를 귀 뒤로 넘겨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메이크업 42점 눈매를 따라 살짝 내려 그린 아이라인으로 또렷한 눈매를 표현했다. 화려한 섀도 컬러 대신 속눈썹을 한껏 끌어올려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더불어 광택감이 느껴지는 핑크빛 립 컬러로 청순한 느낌을 자아냈다.

☞슈즈 44점 도트 원피스에 레드 컬러의 스트랩 하이힐을 신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발목을 감싸는 얇은 스트랩이 늘씬한 각선미를 더욱 강조했다.

◇돌체앤가바나 2015 S/S 컬렉션 의상 스타일…최종 스코어는?
돌체앤가바나는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티파니, 126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