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의 2015 모스키노 F/W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24>] 여성미 풍기는 키치룩 선보인 산다라박 WIN…감각적인 믹스매치

머니투데이 스타일M 민가혜 기자  |  2015.08.14 10:01  |  조회 10777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DB, 모스키노 2015 F/W
/사진=머니투데이DB, 모스키노 2015 F/W

'키치룩'의 대표주자 모스키노(Moschino)는 2015 F/W 컬렉션을 통해 90년대 힙합 문화를 표현했다. 부피가 큰 패딩, 스냅백, 큼직한 체인과 금속 장식에 화려한 컬러감을 입혀 모스키노만의 힙합패션을 완성했다.

그룹 투애니원(2NE1)의 산다라박은 지난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영등포 CGV에서 열린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VIP 시사회에 등장했다. 이날 산다라박은 모스키노 컬렉션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만화 '벅스 버니(Bugs Bunny)'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원피스로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을 자아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산다라박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모스키노 2015 F/W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3점 모스키노 컬렉션 모델은 브라운 컬러의 헤어를 풀어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1대9 가르마로 섹시한 매력도 가미했다.

☞매치 아이템 29점 캐릭터를 이용한 목걸이용 시계와 미니백을 들었다. 파란색 의상에 노란색 목걸이와 빨간색 미니백을 매치해 높은 채도 계열의 색조합으로 화려한 이미지를 만들었다. 컬러풀한 색감은 의상에 한층 더 생기를 불어넣었다.

☞슈즈 38점 원피스와 동일 계열의 색상의 슈즈로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앞코가 뾰족한 스니커즈 스타일의 힐을 신어 캐주얼한 분위기와 동시에 여성스러움을 발산했다.

◇산다라박의 스타일 스코어 = 센스 돋보인 '127점'

☞헤어스타일 37점 산다라박은 둥근 이마를 훤히 드러낸 올백 스타일로 깔끔한 이미지를 자아냈다. 뒷머리는 높게 올려 묶은 포니테일로 연출해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매치 아이템 46점 원피스 안에 하얀색 셔츠 원피스를 레이어링했다. 또한 스포티한 매력의 루즈핏 원피스에 여성스러움을 더해 캐주얼함 속에서도 여성미를 잃지 않았다.

☞슈즈 44점 하얀색 스틸레토 힐을 선택해 깔끔하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스틸레토 힐을 애슬레저룩에 믹스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모스키노 2015 F/W 컬렉션 의상 스타일…최종 스코어는?

모스키노 컬렉션 모델은 화려한 색감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패션 아이템과 캐주얼함을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100점. 하지만 스포티한 매력의 원피스에 믹스매치 아이템으로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선보인 산다라 박, 127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