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의 2015 페라가모 F/W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25>]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 발산한 박한별 'WIN'…곳곳에 센스 돋보여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08.31 08:31  |  조회 6085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살바토레 페라가모 2015 F/W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 DB, 살바토레 페라가모 2015 F/W 컬렉션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는 2015 F/W 컬렉션을 통해 1980년대 스타일을 표현했다. 화려한 컬러 패치워크로 컬러 블로킹을 구현했으며, 판초나 립니트 등을 활용해 화려한 런웨이를 꾸몄다.

배우 박한별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박한별은 초록색 립니트(Rib-knit, 이랑 무늬가 있는 스웨터)와 블랙 롱 스커트를 착용하고 나와 성숙한 여성미를 뽐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박한별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살바토레 페라가모 2015 F/W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0점 살바토레 페라가모 컬렉션 모델은 자연스러운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머리 중간에 정갈한 가르마를 타고 머리카락을 귀 뒤쪽으로 넘겨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액세서리 34점 가죽 허리띠와 유사한 디자인의 검은색 가죽 팔찌를 착용해 밋밋한 팔에 포인트를 줬다. 또한 상의와 같은 소재의 검은색 클러치 백을 들어 통일된 느낌을 더했다.

☞슈즈 36점 짙은 초록색과 검은색 가죽으로 제작된 샌들을 착용해 상·하의와 자연스럽게 컬러를 매치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박한별의 스타일 스코어=센스 돋보인 '116점'

☞헤어스타일 36점 박한별은 화사한 브라운 컬러 헤어를 루즈하게 하나로 묶고 업스타일을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또한 살짝 내려오는 앞머리 부분에 굵은 웨이브를 더해 여성미를 강조했다.

☞액세서리 38점 여러 개의 반지를 동시에 착용하는 '링 레이어링'을 통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각기 다른 디자인의 반지를 선택하고, 손가락 마디를 채우는 '너클링'도 연출했다.

☞슈즈 42점 컬렉션 모델과 같은 디자인의 샌들을 착용했지만 컬러를 달리해 색다른 개성을 뽐냈다. 여기에 그녀는 짙은 초록색 페디큐어를 하고 센스 있는 컬러 매치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2015 F/W 컬렉션 의상 스타일…최종 스코어는?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전반적으로 컬러와 소재의 통일성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여기에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스타일링 곳곳에 남다른 센스를 발휘한 박한별, 116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