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말리, 2015 F/W 디즈니 에디션 신상품 출시

라벤나 미키·젤라 미키·퀸토 미키 등 3가지 라인…출시 기념 상품 증정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5.09.04 17:27  |  조회 2671
라벤나 미키/사진제공=브루노말리
라벤나 미키/사진제공=브루노말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5 F/W 시즌을 맞아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디즈니 에디션은 라벤나 미키(RAVENNA MICKEY), 젤라 미키(GELA MICKEY), 퀸토 미키(QUINTO MICKEY) 등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브루노말리의 모던 클래식 감성과 디즈니의 위트가 만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카드 지갑, 스마트 월렛 등 다양한 아이템을 신규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라벤나 미키'는 미키 마우스 모티브를 와일드하지만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미키 모티브의 특정 부분만 노출하고 과감한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줘 펑키한 매력을 살렸다. 가격은 6만8000원부터 42만8000원이다.

젤라 미키(왼쪽), 퀸토 미키(오른쪽)/사진제공=브루노말리
젤라 미키(왼쪽), 퀸토 미키(오른쪽)/사진제공=브루노말리
'젤라 미키'는 올 시즌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적극 반영한 라인이다. 도트 무늬와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을 활용했다. 핸드백은 앞과 뒷면의 컬러를 다르게 매치해 취향에 따라 양면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휴대폰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 월렛은 체인 스트랩이 구성돼 있어 미니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25만8000원이다.

'퀸토 미키'는 남성 컬렉션으로 슬림한 디자인에 과하지 않은 미키 마우스 모티브와 지갑 내부의 감각적인 컬러 콤비가 특징이다. 반지갑과 단카드 지갑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8000원부터 13만8000원이다.

브루노말리는 디즈니 에디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부터 오는 8일까지 브루노말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BRUNOMAGLI.kr)과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brunomagli_kr/)에서는 'CATCH YOUR BM MICKEY'이벤트를 실시한다.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총 6명을 추첨해 가죽 미키 클러치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5일부터 28일까지 브루노말리 백화점 및 직영 매장에서 디즈니 에디션 신상품(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디즈니 스냅백'을 증정한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신규 디즈니 에디션은 한가지 아이템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