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 '핑크 리본 핸드 릴리프' 한정판 출시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10.01 11:34  |  조회 3868
/사진제공=아베다
/사진제공=아베다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AVEDA)'가 2015년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Breast Cancer Awareness Campaign)의 핑크 리본 에디션 제품으로 '핑크 리본 핸드 릴리프'를 한정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25가지 순수 꽃과 식물 에센스를 함유한 아베다의 시그니처 아로마인 샴퓨어 아로마가 함유된 '핑크 리본 핸드 릴리프'는 온 몸의 감각을 진정시켜주고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효과가 있다.

올해 핑크 리본 핸드 릴리프는 1개 판매될 때마다 4달러의 기금이 적립된다. 핑크 리본 핸드 릴리프 판매를 통해 올해 31만8000달러(약 3억6490만원)의 기금 모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베다는 유방암 연구 재단(The Breast Cancer Research Foundation®)을 통해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유방암 연구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베다는 전세계 여성들에게 가장 많이 발병되는 유방암으로부터의 치료책을 찾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베다 코리아는 매년 가을 핑크리본 한정 제품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대한암협회에 기부하고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