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의 2015년 블루마린 Pre-Fall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30>] 깔끔하고 도회적인 느낌의 차예련 'WIN'…의상 자체의 매력을 살려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10.04 08:31  |  조회 4547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블루마린 2015 Pre-Fall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 DB, 블루마린 2015 Pre-Fall 컬렉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블루마린(Blumarine)'은 2015 Pre-Fall 컬렉션을 통해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의상을 다수 선보였다. 특히 자수와 프릴, 모피 등의 텍스쳐가 다양한 컬러와 만나 풍성한 컬렉션이 완성됐다.

배우 차예련은 지난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진행된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차예련은 화려한 자수가 돋보이는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도회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차예련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블루마린 2015 Pre-Fall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3점 블루마린 컬렉션 모델은 밝은 브라운 색상의 머리카락을 한쪽으로 모두 넘긴 후 길게 늘어뜨린 스타일을 연출해 도도한 매력을 드러냈다.

☞액세서리 35점 각양각색의 큐빅 장식이 촘촘하게 들어간 귀걸이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줬다. 특히 머리카락을 모두 넘겨 드러난 오른쪽 귀가 화려하게 빛났다.

☞슈즈 32점 날렵한 모양과 스트랩 디테일이 특징인 빨간색 청키힐을 착용했다. 여기에 스타킹까지 빨간색으로 통일하고 강렬한 올레드(All-red)룩을 완성했다.

◇차예련의 스타일 스코어=센스 돋보인 '112점'

☞헤어스타일 35점 차예련은 머리카락을 하나로 묶어 가장 기본적인 헤어스타일을 연출, 깔끔하고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흑갈색 모발이 뽀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액세서리 39점 작은 큐빅 귀걸이를 하고 목걸이는 과감하게 생략했다. 또한 손가락에는 얇은 실버링을 여러 개 착용해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 연출법을 보여줬다.

☞슈즈 38점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실버 스트랩 샌들을 신어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여기에 차분한 톤의 페디큐어를 더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블루마린 2015 Pre-Fall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블루마린은 도도한 분위기를 살린 올레드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레드 원피스 자체의 매력을 살리고 군더더기 없는 페미닌룩을 연출한 차예련, 112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