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의 2015년 코치 F/W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31>] 감각적인 복고 패션 연출한 김아중 'WIN'…아이템 매치 센스 돋보여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10.10 09:22  |  조회 4624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코치 2015 F/W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 DB, 코치 2015 F/W 컬렉션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는 2015 F/W 컬렉션을 통해 영화 '아이다호(My own private Idaho)'를 모티프로 한 의상을 선보였다. 특히 양털과 가죽, 패턴을 활용해 바이커를 연상케 하는 '아메리칸 럭셔리룩'을 표현했다.

배우 김아중은 지난 2일 오후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열린 '코치 백스테이지'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아중은 화려한 패턴 배색 상의와 시스루 스커트로 이루어진 의상을 입고 등장해 패셔너블한 면모를 드러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김아중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코치 2015 F/W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2점 코치 컬렉션 모델은 가운데 가르마를 타고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겨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밝은 갈색 모발이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액세서리 36점 상의의 소매 부분과 같은 패턴이 들어간 스카프를 둘러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각양각색 장식이 달린 검은색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슈즈 32점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길이에 묵직한 느낌을 풍기는 가죽 워커 부츠를 선택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군더더기 없는 올블랙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아중의 스타일 스코어=센스 돋보인 '118점'

☞헤어스타일 40점 김아중은 웨이브가 살짝 들어간 머리에 버건디색 페도라를 착용하고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흑갈색 모발이 뽀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액세서리 36점 소매를 걷어 밋밋하게 드러난 팔목에 실버 브레이슬릿으로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줬다. 또한 그린, 브라운 배색이 멋스러운 미니백을 들어 레트로 무드를 표현했다.

☞슈즈 42점 발목 위까지 올라오는 검은색 양말과 버건디 옥스포드힐을 매치해 복고룩을 완성했다. 태슬 장식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모자와 신발의 컬러 매치 센스가 돋보였다.

◇코치 2015 F/W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코치는 검은색 가죽 가방과 신발을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버건디 아이템을 매치해 감각적인 복고 패션을 연출한 김아중, 118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