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의 '구찌' 2016 리조트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37>] 귀여운 페미닌룩 연출한 신민아 'WIN'…단정한 투피스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위수 기자  |  2015.11.21 10:01  |  조회 10266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DB, 구찌
/사진=머니투데이DB, 구찌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구찌의 2016 리조트 컬렉션은 V자 스트라이프,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드레스, 프릴 시폰 미니드레스, 코듀로이 재킷, 의상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패치장식 등 1960~1970년대의 감성으로 2015 F/W 컬렉션에서 보여준 독특하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이어갔다.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색이 성공적으로 스며들었다는 평이다.

지난 11일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신민아는 구찌의 2016 리조트 컬렉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신민아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구찌 2016 리조트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3점 구찌의 모델은 한 쪽으로 넘긴 헤어에 핀을 꽂은 단발머리로 런웨이에 섰다.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깜찍한 소녀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액세서리 35점 검은색 백을 손에 들어 상대적으로 절제된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이와 대비되게 손가락에는 크고 화려한 레트로풍의 반지를 꼈다.

☞슈즈 32점 검은색 종아리 부분을 감싸는 스트랩이 더해진 플랫슈즈를 착용했다. 스트랩에는 리본 장식이 더해져 화려하고 여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민아의 스타일 스코어 = 센스 돋보인 '121점'

☞헤어스타일 34점 신민아는 하나로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로 단정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액세서리 35점 큼직한 스퀘어 쉐이프 귀걸이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늘색 귀걸이가 시원해보인다. 또한 블라우스의 단추를 눈에 띄게 연출해 포인트를 더하기도 했다.

☞슈즈 32점 붉은색 도트무늬가 더해진 니삭스와 은색슈즈를 착용해 스쿨걸룩을 연상케했다.

◇구찌 2016 리조트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런웨이에 선 모델은 단발머리에 리본 포인트 스트랩 슈즈를 매치한 레트로룩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귀여운 페미닌룩을 연출한 신민아, 121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