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를 위해" 밸런타인 화장품 한정 '봇물'

그루밍족 男心 흔드는 화장품의 세계~

머니투데이 박진영 기자  |  2016.02.09 11:57  |  조회 6179
"내 남자를 위해" 밸런타인 화장품 한정 '봇물'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온 가운데 화장품 업계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았다. 초콜릿, 장난감 등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거나 가슴을 설레게 한정 에디션에 할인 혜택까지 잇따라 출시했다.

화장품 브랜드 '키엘'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담은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기프트 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 및 여행용 샘플을 담은 구성으로 출시됐다. 모든 남성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M&M의 밸런타인데이 한정 초콜릿도 함께 증정한다.

직접 조립 가능한 한정판 토이도 증정한다. 키덜트족이 열광하는 페이퍼 토이 브랜드 '모모트'와의 컬레버래이션을 통해 키엘의 마스코트인 미스터본을 재해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남성 제품을 포함해 8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된다.

리엔케이는 '셀 투 셀 옴므 에센스 기획 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셀 투 셀 옴므 에센스 기획 세트는 리엔케이 남성용 화장품 라인의 대표 제품을 단계별로 구성했다. 노화방지 에센스인 '셀 투 셀 옴므 에센스'를 비롯해 '옴므 토탈 클리어 클렌징 폼', '옴므 에센스 스킨', '옴므 리밸런싱 모이스쳐라이져' 등 4종을 묶었다.

"내 남자를 위해" 밸런타인 화장품 한정 '봇물'
라네즈옴므는 '액티브워터 크림 밸런타인 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Kiss on His Cheek'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키스마크가 찍힌 특별한 케이스에 담았다. 액티브워터 크림은 남성 전용 수분크림으로 라네즈옴므 특허 성분인 액티브워터가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액티브워터 크림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은 1, 2월 두 달 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옴므 공식 브랜드 사이트, 롯데백화점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이대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오는 14일까지 '올인 원&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입 시 동일한 제품을 추가로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다. 밸런타인 데이에 남자친구뿐만 아니라 남동생, 아빠 등 고마운 가족에게도 함께 선물하고자 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의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다. 휴대성이 높은 튜브 타입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돼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내 남자를 위해" 밸런타인 화장품 한정 '봇물'
이밖에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도 선보인다. 외모 관리에 관심이 많은 트렌디한 남성을 위한 3단계 스킨케어 라인 '3 머스트 해브 세트', 기본 스킨케어에 좋은 '가장 사랑받는 스킨로션 세트', 아웃도어 마니아에게 유용한 '썬 케어 세트' 등이 기획됐다. 세트 구매고객에는 고급감을 살린 선물 포장 서비스도 진행된다.

랩 시리즈 관계자는 "연인뿐 아니라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는 날이 밸런타인데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센스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