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속에서 시작되는 남성美'...아모레퍼시픽 '청양단'

[2016 봄 상품특집]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 봄 신제품...홍삼, 진생베리 등 성분으로 면역력 증강

머니투데이 박진영 기자  |  2016.03.11 11:35  |  조회 22978
바이탈뷰티 '청양단'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청양단'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봄을 맞아 면역력 저하, 피로 누적 등 증상을 호소하는 남성을 위해 남성 건강 더블 케어 제품 '청양단'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바르는 화장품' 뿐만 아니라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를 전개하고 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가꾸어 외면으로 나타나는 것"이라는 서성환 선대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바이탈뷰티에서 올 봄 출시한 청양단은 인삼의 유효성분을 고압력에서 최대한 추출한 천삼화 기술이 적용된 홍삼이 주성분을 이룬다. 또 아모레퍼시픽이 오랜 연구를 이어와 독자적으로 제품화에 성공시킨 '진생베리(Ginseng Berry)' 성분도 함유됐다. 진생베리는 인삼에서 열리는 붉은 열매로 일 년 중 7월 하순경 오직 일주일간 볼 수 있는 귀한 원료다.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항산화 등에 효능이 탁월하다. 인삼 대표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Re' 성분은 뿌리보다 진생베리 열매에 30배 이상 많이 함유돼 있으며 비타민, 무기질,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미네랄도 풍부해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가 함유된 것도 특징이다. 쏘팔메토는 인디언들이 비뇨생식기 문제 발생 시 남성 건강을 위해 자연 강장제로 즐겨 먹었다고 전해지는 톱야자나무 열매다. 남성 건강을 위한 아연, L-아르기닌, 오미자추출물 등도 함유됐다.

청양단은 면역력 저하, 전립선 건강 저하로 배뇨가 불편한 남성, 생기와 활력을 원하는 남성에게 추천된다. 식후 2캡슐씩 물과 함께 간단히 섭취할 수 있다.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11만원 대(600mg x 120ea)다.

바이탈뷰티에서 출시한 인기 제품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도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추천된다. 이 제품은 입소문을 타고 출시 첫해 500억원의 매출을 올려 바이탈뷰티 효자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홍삼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한 천삼화 기술이 적용됐으며 역시 진생베리가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고농축 앰플형 제품으로 휴대하기 편리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고 하루에 1앰플씩 편한 시간대에 섭취하면 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수년간의 실험과 연구를 통해 '천삼화 기술' '진생베리 표준화 기술' 등 독자적 기술을 개발해 원료의 가치를 새로 쓰고 있다"며 "바이탈 뷰티만의 원료 발굴, 혁신적 연구 개발로 탄생한 제품들로 몸속에서 시작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