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vs 모델, 반짝이는 은색 미니스커트 패션…승자는?

[스타일 몇대몇<77>] 오프 숄더 톱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혜리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나현 기자  |  2016.04.24 08:45  |  조회 8522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 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이자벨 마랑 2016 S/S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 DB, 이자벨 마랑 2016 S/S 컬렉션
프랑스 패션 브랜드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은 2016 S/S 컬렉션을 통해 북인도의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자수, 프린지 등 에스닉한 장식뿐만 아니라 사롱(인도 등지에서 남녀에 상관없이 허리에 두르는 의복)을 비롯한 전통복도 눈에 띄었다.

그룹 걸스데이의 혜리는 지난 19일 서울 양천구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그녀는 이자벨 마랑 2016 S/S 컬렉션에 등장한 미니스커트를 착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혜리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이자벨 마랑 2016 S/S 컬렉션 스타일링 스코어=기준 점수 '100점'

☞ 헤어 42점 모델은 은은한 웨이브를 넣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여성미를 부각했다. 특히 모델은 4:6 가르마를 타 자연스러운 느낌을 뽐냈다.

☞포인트 아이템 30점 속살이 비치는 퍼늘 네크라인 니트웨어를 착용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슈즈 28점 모델은 여기에 밧줄 장식이 돋보이는 샌들을 매치해 멋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혜리 스타일링 스코어='135점'

☞ 헤어 39점 혜리는 어깨까지 내려오는 단발머리를 연출해 차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특히 혜리는 5:5 가르마를 타 단정한 느낌을 뽐냈다.

☞포인트 아이템 49점 혜리는 올해를 강타한 오프숄더 톱을 착용해 어깨를 드러내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슈즈 47점 여기에 볼드한 체인 장식이 돋보이는 메리 제인 슈즈를 매치해 독특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혜리는 양말을 착용해 개성을 드러냈다.

◇이자벨 마랑 2016 S/S 컬렉션 미니스커트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모델은 퍼늘 네크라인 니트웨어를 착용해 세련미가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100점을 기록했다. 오프 숄더 톱을 착용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혜리, 135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