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vs 모델, 톰 브라운 '스트라이프 셔츠' 스타일링…승자는?

[스타일 케미<78>] '스트라이프 셔츠+꽃무늬 미니스커트'로 상큼함 뽐낸 김고은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문지영 기자  |  2016.04.28 10:16  |  조회 10365
/사진= 머니투데이 DB, 톰 브라운 2016 리조트 컬렉션
/사진= 머니투데이 DB, 톰 브라운 2016 리조트 컬렉션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톰 브라운'(Thom Browne)은 2016 리조트 컬렉션에서 발랄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해당 컬렉션에서 톰 브라운은 핑크색과 하늘색을 비롯한 다양한 파스텔 컬러에 꽃무늬, 스트라이프 패턴, 체크 등을 가미한 밝은 분위기의 룩을 선보였다.

배우 김고은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계춘할망'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그녀는 톰 브라운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꽃무늬 스커트를 레이어링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고은이 택한 롱 셔츠는 흰색 바탕에 굵은 푸른빛의 줄무늬를 프린트해 화사하고 밝은 느낌을 자아낸다. 김고은이 착용한 미니스커트 역시 톰 브라운의 같은 컬렉션 의상이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김고은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톰 브라운 2016 리조트 컬렉션 스타일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1점 톰 브라운의 모델은 금발 헤어에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넣고 앞머리를 핀으로 고정했다.

☞레이어링 36점 모델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함께 줄무늬 치마, 체크무늬 재킷, 꽃무늬 재킷을 레이어링한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그녀는 대각선 패턴의 넥타이로 포인트를 더했다.

☞슈즈 33점 모델은 블랙 앤 화이트 배색의 부츠를 신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고은의 스타일 스코어 =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소녀처럼 '108점'

☞헤어 35점 김고은은 깔끔한 단발머리를 연출해 생기를 더했다.

☞레이어링 35점 김고은은 롱 스트라이프 셔츠에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하늘색 미니스커트를 레이어링해 상큼한 느낌을 배가했다.

☞슈즈 38점 김고은은 앞 코의 핑크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투명 스틸레토 힐을 신고 발랄한 소녀다운 면모를 뽐냈다.

◇톰 브라운 2016 리조트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톰 브라운의 모델은 스트라이프 셔츠에 다양한 패턴의 의상을 레이어링한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스트라이프 셔츠에 꽃무늬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김고은, 108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