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3045 그루밍족 위한 '파워스윙' 라인 리뉴얼 출시

기존 '파워스윙' 9종 업그레이드…'헤어 세이프' 라인 3종 추가 출시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6.05.09 16:36  |  조회 3310
/사진제공=미쟝센
/사진제공=미쟝센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3045 남성을 겨냥한 스타일링 제품 '파워스윙' 라인을 새 단장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쟝센은 최근 그루밍족(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자들)으로 부상한 3045 남성 소비자에 초점을 맞춰 탈모·두피 트러블·모발 손상 등의 고민을 해결해줄 '파워스윙' 라인을 업그레이드했다.

미쟝센 '파워스윙' 라인은 고정력이 서로 다른 무광택 왁스 4종 △맥스하드 M9 △익스트림하드 M7 △슈퍼하드 M6 △하드 M4와 유광택 왁스 2종 △울트라홀드 S7 △메가홀드 S6를 포함해 △워터포마드 8 △맥시멈 홀드젤 8 △스타일킵 스프레이 9 등 총 9종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저자극성 왁스와 에센스로 구성한 '파워스윙 헤어 세이프' 라인 3종 △헤어 세이프 매트 왁스 △헤어 세이프 소프트 왁스 △헤어 세이프 스타일링 에센스를 추가로 선보인다.

'헤어 세이프' 제품들에는 콩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잦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완화해준다. 또한 창포, 솔잎, 약쑥, 녹차추출물, 율피 등 5가지 천연 유래 성분이 있어 두피의 노폐물∙피지 분비를 줄여 두피 트러블을 감소시킨다. 천연 식물성 왁스와 동백오일이 포함돼 우수한 발림성과 말끔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순한 허브향을 첨가해 산뜻한 기분까지 선사한다.

세련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손목시계 콘셉트의 그래픽 디자인과, 각과 그립감을 살린 용기 디자인으로 남성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헤어 세이프' 제품들은 짜서 쓰는 튜브 타입으로 출시돼 편의성을 높였다.

미쟝센 '파워스윙' 라인 및 '파워스윙 헤어 세이프' 라인 전 제품은 이달 중순부터 전국 대형 마트 및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미쟝센 공식 판매처 라이킷헤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