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와 협업…스페셜 에디션 론칭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6.05.18 10:44  |  조회 2396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가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의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 와 컬래버레이션 한 '회사원A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는 18일 미샤가 '회사원A 스페셜 에디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회사원A는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등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회사원A' '회사원B' 등 총 3개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채널 구독자가 100만명에 이른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핑크 서핑'과 '에메랄드 비치' 두 가지 콘셉트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핑크 서핑'은 핑크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석양을 모티브로 한 콘셉트로 섀도 팔레트부터 아이 펜슬, 립스틱 등 총 6가지 제품이 출시된다.

'에메랄드 비치'는 에메랄드 빛으로 빛나는 바다를 모티브로 했으며 섀도 팔레트부터 네일 폴리시까지 여름에 시도하면 좋을 시원한 색상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두 가지 콘셉트의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회사원A의 영상은 미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