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윤하 주니엘, 3人 3色 광고영상 및 기획세트 공개

클레어스코리아, 2016 캠페인 '남자는 다 한통속' CF 공개…게리쏭 맨즈 위크 실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5.18 11:41  |  조회 2976
/사진제공=클레어스코리아
/사진제공=클레어스코리아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옴므 브랜드 '게리쏭 맨즈 원'이 브랜드 모델 치타∙윤하∙주니엘이 출연한 2016 캠페인 '남자는 다 한통속'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마성의 그 남자 편' 영상은 지난 11일부터 전개 중인 게리쏭 맨즈 원 '남자는 다 한통속'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스킨케어와 함께 향수를 함유해 향기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게리쏭 맨즈 원'의 브랜드 속성을 마성의 향기를 남기고 간 한 남자에 얽힌 3가지의 개성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 영상에 담았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영상 공개와 함께 대규모 정품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영상을 감상한 후 제품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450명에게 '게리쏭 맨즈 원' 본품(110ml)을, 900명에게는 '게리쏭 맨즈 원 위클리 키트(1ml 파우치 7개)'를 증정한다.

또한 클레어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남성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게리쏭 맨즈 위크'에 돌입한다.

오는 6월8일까지 치타가 선택한 '들라크루아 립틱 골드 스페셜' 윤하가 선택한 '클라우드9 하이드로겔 마스크팩(6매)' 주니엘이 선택한 '클라우드9 매직 캡슐 클렌저' 등 3가지 아이템을 '게리쏭 맨즈 원 기획세트'와 함께 추가 구성해 특별가인 3만5000원에 제공한다.

게리쏭 맨즈 위크 기간 동안 판매되는 3가지 버전 스페셜 세트는 나인컴플렉스 명동 직영점 및 온라인 몰, NC백화점 강서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