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vs 모델, '마리 카트란주' 블라우스 스타일링…승자는?

[스타일 몇대몇<87>] 독특한 단발머리·화려한 패턴 스커트로 개성 더한 김혜수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문지영 기자  |  2016.05.29 10:46  |  조회 8512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 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 머니투데이 DB, 마리 카트란주 2016 리조트 컬렉션
/사진= 머니투데이 DB, 마리 카트란주 2016 리조트 컬렉션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리 카트란주(Mary Katrantzou)'는 2016 리조트 컬렉션에서 비비드한 색감, 스트라이프와 플라워 패턴을 활용해 화려하고 세련된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배우 김혜수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무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열린 브랜드 지미추 론칭 2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김혜수는 마리 카트란주 2016 리조트 컬렉션의 화려한 프린팅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매치해 이목을 끌었다.

김혜수가 택한 푸시보우 블라우스는 한 쪽 팔에는 줄무늬가, 앞판에는 볼드한 흰색 꽃무늬 프린팅이 가미돼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김혜수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마리 카트란주 2016 리조트 컬렉션 스타일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1점 마리 카트란주의 모델은 긴 생머리를 차분하게 정리하고 화려한 프린트 의상을 돋보이도록 했다.

☞스커트 35점 블라우스와 같은 종류의 무늬가 세겨진 A라인 스커트를 입고 검은 벨트를 착용해 통일감을 더했다.

☞슈즈&액세서리 34점 심플한 블랙 몽크 스트랩을 신고 깔끔하게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김혜수 스타일 스코어 = 개성만점 페미닌룩 '125점'

☞헤어 42점 김혜수는 과감한 일자 단발과 뱅헤어 스타일로 독특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스커트 38점 빨간색, 녹색, 노란색 등 비비드한 원색 배합이 돋보이는 화려한 스커트를 입고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혜수가 택한 스커트 역시 마리 카트란주 2016 리조트 컬렉션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슈즈&액세서리 45점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빨간 스틸레토 힐과 흰색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돌체앤가바나의 2016 S/S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마리 카트란주의 모델은 화려하고 볼드한 패턴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돋보이게 하는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독특한 단발머리와 화려한 패턴 스커트로 개성 넘치는 페미닌룩을 완성한 김혜수, 125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