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vs 모델, '필립 플레인' 슬립드레스 스타일링…승자는?

[스타일 몇대몇<90>] 블랙 슬립 드레스에 실버 주얼리로 세련미 더한 수지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문지영 기자  |  2016.06.10 09:01  |  조회 13265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 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 머니투데이 DB, 필립 플레인 2016 리조트 컬렉션
/사진= 머니투데이 DB, 필립 플레인 2016 리조트 컬렉션
독일 출신 디자이너 필립 플레인은(Philipp Plein) 2016 리조트 컬렉션에서 볼드하고 컬러풀한 프린팅의 키치 룩부터 가죽 소재, 슬립 드레스 등을 활용한 시크한 룩까지 다양한 서머 패션을 제안했다.

가수 겸 배우 수지는 3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제52회 백상예술대상'의 MC를 맡았다. 이날 수지는 심플한 블랙 슬립 드레스를 입고 미모를 뽐내 화제가 됐다.

수지가 택한 아이템은 필립 플레인의 2016 리조트 컬렉션의 블랙 드레스다. 특히 어깨와 등을 과감하게 드러내는 라인스트랩이 섹시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수지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필립 플레인 2016 리조트 컬렉션 스타일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4점 필립 플레인의 모델은 풍성한 금발 웨이브 헤어로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메이크업 35점 컨투어링 메이크업과 매트한 질감의 말린 장미빛 립으로 섹시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액세서리 31점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고 드레스 특유의 섹시하고 과감한 느낌을 부각했다.

◇수지 스타일 스코어 = 생기 있는 메이크업과 세련된 주얼리 장식 '127점'

☞헤어 40점 수지는 자연스러운 다크브라운 컬러의 긴 생머리를 깔끔하게 연출했다.

☞메이크업 42점 광택의 피부와 글로시한 코랄 빛 립으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액세서리 45점 귀걸이, 시계, 반지 모두 은색 주얼리로 통일해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다.

◇필립 플레인 2016 리조트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필립 플레인의 모델은 섹시한 블랙 슬립 드레스에 풍성하고 우아한 금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해 100점을 기록했다. 과감한 노출이 돋보이는 슬립 드레스에 세련된 실버 주얼리를 매치한 수지, 127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