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의 숨은 '잇템'…뷰티 디바이스 '트리니티' 사용기

[에디터 체험기] 누페이스 '트리니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이은 기자  |  2016.07.30 10:01  |  조회 20010
뷰티족들 사이에 입소문 난 제품들이 있다. '정말로 좋은지', '어떻게 쓰면 좋을지' 궁금증이 폭발할 독자들을 위해 머니투데이 패션·뷰티사이트 '스타일M' 에디터들이 나섰다. '핫'한 뷰티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보고 '친절한' 후기를 소개한다
/사진제공=누페이스
/사진제공=누페이스
주름을 예방하는 것은 쉽지만 이미 생겨버린 주름은 없애기 힘들다. 최근 뷰티족 사이에서는 집에서도 쉽게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다. 특히 '누페이스'가 선보인 미세전류를 사용한 디바이스 '트리니티'는 홈쇼핑에서 즉각적인 얼굴 변화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끌었다.

스타일M 에디터들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상을 휩쓸며 효과까지 인정 받고 있는 누페이스의 '트리니티'를 직접 사용해봤다. 4주간 꾸준히 사용해 본 후기를 공개한다.

◇에디터 체험기 기자단 프로필

뷰티족들의 숨은 '잇템'…뷰티 디바이스 '트리니티' 사용기

◇이 제품 써봤어요

누페이스 '트리니티'(44만8000원)=피부과에 가지않아도 매일 5분 투자로 간편한 홈케어를 돕는 뷰티 디바이스다. 물리치료분야에 사용되던 미세전류를 얼굴 피부에 적용할 수 있도록 미용기기로 특화시킨 제품이다.

미세전류로 피부를 자극해 얻는 피부개선 효과 (안면 리프팅, 피부 탄력, 피부톤 개선, 주름개선, 모공축소) 임상실험을 완료했으며 얼굴자극에 대한 안전성 FDA 인증을 받았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4주 사용 후기

/사진=마아라 기자, 이은 기자
/사진=마아라 기자, 이은 기자
1. 무게 및 그립감

마아라=작고 무겁지 않아서 휴대하기 좋다. 손이 큰 편이 아닌데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 충전기기 역시 작고 가벼워 여행시 챙겨가기 좋다.

이은=디바이스가 굉장히 가볍고 옆선이 날렵해 손에 착 감긴다. 묵직하게 눌러주는 무게감은 덜하지만 그립감이 좋아 손목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크기도 여성 손바닥만큼 작아 파우치에 쏙 들어가니 휴대성도 좋다.

2. 사용감

마아라=둥근 쇠구슬 모양의 페이셜 트레이너가 피부 위에서 자극없이 미끄러져 사용감이 좋다. 전용 프라이머 젤을 바르고 마사지를 하면 얼굴 전체가 쫀쫀하게 당기는 느낌이 난다.

평소 쓰는 수분 에센스를 바르고 사용해도 효과를 느낄 수 있었지만 젤보다는 확실히 미세전류의 전달이 약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눈주변에 사용해도 자극적이지 않다. 5초마다 울리는 '삐' 소리에 맞춰 마사지 위치를 바꾸니 더욱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었다.

이은=팔자주름 주변에 누페이스 프라이머 젤을 바른 뒤 5분 알람을 맞춰놓고 사용했다. 알로에젤을 바르고도 사용해봤지만 프라이머 젤과 달리 쉽게 미끄러져 효과가 반감되는 느낌이었다.

강도 1~5단계 중 4단계에 맞춰 팔자주름 주변에 사용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을 때나 피부가 얇은 미간에 사용할 땐 3단계가 더 편안했다. 프라이머 젤을 조금만 발랐을 땐 전류가 자극적으로 느껴져 덧발라야 했다.

3. 효과

/사진=마아라 기자
/사진=마아라 기자
마아라
=처음 사용 후 바로 드라마틱하게 얼굴이 당기는 느낌을 받아 만족스러웠다. 점차 사용감에 익숙해져서 전류 강도를 높였는데 3단계가 가장 사용하기 편안한 느낌을 받았다.

눈 밑 주름이 없어지기 보다는 칙칙하던 눈가가 생기있게 변해 상대적으로 주름이 옅게 보였다. 다크서클까지 개선되는 느낌이다. 아침에 사용하면 눈가와 광대 아래 부분의 부기가 빠르게 가라앉고 한결 가뿐한 느낌이 나 바쁜 아침에도 자꾸 손이 갔다.

/사진=이은 기자
/사진=이은 기자
이은
=한 달 꼬박 사용하지 않아도 주름 개선 효과가 느껴진다. 매일 저녁 특히 고민인 팔자주름에 집중 사용했더니 주름이 눈에 띄게 옅어졌다. 주변에서도 알아볼 정도다. 팔자주름에 살이 차오르는 느낌이라기 보단 뒤에서 피부를 당긴 듯한 느낌으로 개선된다.

효과를 더 보고 싶은 마음에 아침 저녁으로 사용했더니 피부에 옅은 홍조가 생겼다. 하루 한 번 5분 정도가 적절하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총평

마아라=전용 젤 프라이머와 함께 사용했을 때 가장 효과가 좋다. 4주 사용만에 피부결 개선과 리프팅된 얼굴선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아침에 사용해도 자극적이지 않다.

이은=짧은 시간 안에 주름 개선 효과를 얻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 추천. 주름 개선보다 붓는 얼굴이 고민이라면 효과가 미미할 수도 있다. 꾸준히 사용하면 리프팅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듯.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