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vs 레드, 누구 입술이 제일 예뻐?

[스타일폴] 수지 vs 유빈 vs 현아 vs 웬디, 상큼한 립 메이크업 선보인 스타는 누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8.29 17:41  |  조회 7122
/사진=머니투데이 DB
/사진=머니투데이 DB
청량한 가을 하늘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요즘.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타들의 립 메이크업을 참고해보자.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아이돌의 메이크업을 보면 최신 유행 화장법을 알 수 있다.

핑크와 레드로 자신의 개성을 살린 여자 아이돌의 립컬러를 살펴봤다. 가장 예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 스타는 누구일까.

◇수지, 물기 어린 여성스러운 핑크립

/사진=머니투데이 DB
/사진=머니투데이 DB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는 최근 진행한 팬사인회 현장에서 촉촉한 핑크 립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수지는 이목구비를 선명하게 살리는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여기에 그녀는 입술 안쪽 부터 서서히 물이 든 듯한 핑크색 입술을 연출했다. 도톰한 입술의 수지는 그라데이션 효과로 입술 모양을 보완하되, 아랫 입술 중앙에 글로스를 살짝 덧발라 촉촉한 느낌을 더했다.

◇유빈, 건강하고 섹시한 매트 핑크립


/사진=머니투데이 DB
/사진=머니투데이 DB
건강미 넘치는 피부 톤의 원더걸스 유빈은 최근 흑발로 변신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녀는 채도가 높고 선명한 핑크색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가득 채워 바르고 도톰한 입술을 강조했다.

특히 유빈은 보송하게 마무리한 피부에 매트한 질감의 립스틱을 선택해 결점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현아, 그라데이션으로 발랄한 레드립

/사진=머니투데이 DB
/사진=머니투데이 DB
평소 무대에서 짙은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가수 현아는 한 프로그램의 출근길에서 연한 화장을 연출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현아는 노란색 민소매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입고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였다. 그녀는 골드브라운 아이 섀도를 활용한 가벼운 아이메이크업에 선명한 레드립을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웬디, 입술 안쪽만 살짝 바른 청순한 레드립

/사진=머니투데이 DB
/사진=머니투데이 DB
레드벨벳의 웬디는 최근 몰라보게 여성스러워진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최근 공항에서 웬디는 밝은 갈색 머리에 핑크 피치 메이크업을 매치했다.

웬디는 속눈썹을 또렷하게 올리고 볼과 입술을 핑크빛으로 은은하게 물들여 청순한 매력을 배가했다.

이들 중 가장 예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 스타는 누구? 지금 '스타일M 홈페이지'(http://stylem.mt.co.kr)에서 '스타일폴'에 참여하고 의견을 공유해보자.

☞스타일폴 바로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