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3주년 기념…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디자인·고농축 에센스 68%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6.09.20 11:10  |  조회 1569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 크리스탈 에디션/사진제공=애경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 크리스탈 에디션/사진제공=애경
애경산업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20's'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크리스탈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2013년 9월 첫 출시 이후 홈쇼핑을 통해 총 171회 '완판', 누적 판매개수 1300만개(1990억원 상당)를 기록한 제품이다. 3주년 기념 '에센스 커버팩트 크리스탈 에디션'은 고객들이 꼽은 제품의 장점인 동안피부, 투명피부에 착안해 크리스탈을 제품디자인에 적용했다.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탈을 사용했다.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맞춰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오션 에센스, 슈퍼히알루론산과 슈퍼콜라겐, 슈퍼 발효 에센스 등을 68% 함유했다. 농축에센스의 주요성분인 오션 에센스는 저온 추출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1일 오전 9시20분과 밤 10시40분 GS홈쇼핑에서 두 차례에 걸쳐 첫 판매방송을 한다.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3in1 솔루션 콜라겐 에센스 △콜라겐 60 워터 젤 크림 △올모스트 핏 립스틱 등이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애경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를 사랑해준 소비자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크리스탈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 전용 브랜드로 출발한 '에이지 20's'는 올초 면세점과 온라인 진출에 이어 지난 1일 백화점 매장을 열며 정식으로 오프라인 사업을 시작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