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25일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

강남에 이은 홍대 2호점, '프렌즈 홈' 콘셉트로 일상 속 다양한 즐거움 전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11.25 10:06  |  조회 4590
/사진제공=카카오프렌즈
/사진제공=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가 25일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한다. 지난 7월 오픈한 강남점에 이은 두번째 플래그십 매장이다.

카카오프렌즈 측은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방문객들이 마치 친한 친구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에너지를 충전하듯, 매장 곳곳에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렌즈 홈'(Friends Home) 콘셉트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캐릭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강남점 보다 넓은 연면적 1,150㎡(350평)의 지상 1층부터 3층 규모로 구성됐다.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를 균형 있게 배치하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를 설치해 고객들이 함께 사진촬영 등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카카오프렌즈
/사진제공=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입구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후드라이언'의 메가 피규어가 설치돼 있으며 1층에서는 시즈널 주력 제품 및 베스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여행, 토들러, 패션, 리빙 등 새롭게 강화된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 및 주력 제품들을 가장 먼저 확인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스토어 3층에서는 홍대 플래그십의 테마인 '프렌즈 홈' 콘셉트를 충분히 체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제품들로 연출한 인테리어 쇼룸을 선보인다. 데스크 룸, 키친 룸, 리빙 룸 테마로 꾸며진 공간을 통해 카카오프렌즈가 전달하는 일상 속 즐거움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테마로 한 카페테리아 '라이언 카페'를 선보인다. 라이언 캐릭터의 개성을 담아 따뜻하고 포근한 친구의 집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됐다.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슈퍼 그래픽 역시 캐릭터들의 귀여운 스토리와 압도적인 규모감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제공=카카오프렌즈
/사진제공=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는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2주간 주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 첫 주 주말(11월25일~11월27일)과 오픈 둘째 주 주말 (12월2일~12월4일)에 홍대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라이언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더 넓고 개방적인 공간 구성을 통해 카카오프렌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한층 더 풍부하고 다양해진 콘텐츠를 편안하고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카카오프렌즈 홍대점이 즐거운 에너지 충전소로서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현재 홍대 및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주요 지역에 19개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HDC 신라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