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 X 슈프림 컬렉션' 입은 ★는 누구?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7.15 09:02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김휘선 기자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김휘선 기자
최근 패션계에서 가장 '핫'한 만남은 단연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루이 비통'(Louis Vuitton)과 뉴욕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슈프림'(Supreme)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콜라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매장 앞에서 진을 치고 기다리는 '캠핑족'이 나타날 정도다. 이때문에 미국 슈프림 본사 측은 콜라보 제품 판매를 중단하겠다고 선언하기도 했다.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가운데 '루이 비통 X 슈프림 컬렉션'을 입은 스타들을 소개한다.

◇산다라박, 티셔츠로 캐주얼하게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은 '루이비통 X 슈프림 컬렉션'을 캐주얼하게 소화했다.

산다라박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루이 비통의 모노그램과 슈프림의 상징인 레드 로고가 어우러진 후디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빨간 미디엄 헤어를 자연스럽게 내린 뒤 모자를 푹 눌러쓴 모습이다.

뒤이어 산다라박은 지난 8일 루이 비통의 모노그램으로 장식된 수프림 로고 티셔츠를 입은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링 귀걸이와 깜찍한 머리띠를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박서준, '레드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사진=김휘선 기자, 뉴스1
/사진=김휘선 기자, 뉴스1
배우 박서준은 '루이비통 X 슈프림 컬렉션'의 가방으로 멋을 냈다.

박서준은 지난 12일 드라마 '쌈 마이웨이' 종방연엔 풀어헤친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와 함께 슈프림 로고와 루이 비통 로고가 새겨진 클러치를 착용했다. 스트라이프 패턴 스카프를 벨트처럼 연출해 세련된 룩을 완성하고, 돋보이는 레드 클러치로 포인트를 더했다.

박서준은 '쌈 마이웨이' 포상 휴가는 지난 13일엔 잔잔한 블랙 스트라이프 니트와 블랙 팬츠를 입고, 강렬한 레드 백 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했다.

◇저스틴 비버, '같은 제품 다른 컬러' 구비해

/사진=저스틴비버 인스타그램
/사진=저스틴비버 인스타그램
팝 가수 저스틴 비버는 루이 비통의 모노그램이 빼곡하게 새겨진 '루이 비통 X 슈프림' 저지를 2종류나 가지고 있어 화제가 됐다.

저스틴 비버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화이트 민소매 셔츠와 블랙 팬츠를 입고, 화이트 라이닝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 저지를 걸친 채 공연을 즐기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같은 날 그는 같은 디자인의 데님 저지를 입고, 기타를 멘 채 노래하는 사진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크루즈 베컴, '브라운 로고 후디'로 시크하게

/사진=크루즈 베컴 인스타그램
/사진=크루즈 베컴 인스타그램
영국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의 셋째 아들 크루즈 베컴은 지난 1월 루이 비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에 감사를 표하며 브라운 컬러 로고 후디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크루즈 베컴은 넉넉한 핏의 후디를 입고 옐로 컬러 틴티드 선글라스를 쓴 채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그는 뒤로 자연스럽게 넘긴 헤어를 연출한 뒤 강아지와 함께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크루즈 베컴이 입은 브라운 로고 후디는 킴 존스가 크루즈 베컴에게 직접 선물한 것으로, 모노그램으로 빼곡한 가운데 브라운 컬러의 슈프림 로고가 더해진 제품이다. 이는 2017 F/W 컬렉션 런웨이에서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것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키아라 페라그니, 로고 의상+가방까지 '완벽'

/사진=키아라 페라그니 인스타그램
/사진=키아라 페라그니 인스타그램
유명 패션 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는 '루이 비통 X 슈프림' 컬렉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키아라 페라그니는 산다라박이 입은 것과 같은 '루이 비통 X 슈프림' 컬렉션 화이트 반소매 티셔츠와 로고 벨트를 한 번에 착용했다. 그는 티셔츠에 블랙 핫팬츠를 입고, 로고 벨트와 블랙 앵클 부츠를 매치해 산뜻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또한 키아라 페라그니는 약혼자인 이탈리아 래퍼 리카르도 포졸리와 함께 레드 컬러의 모노그램 로고 후디를 맞춰입은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슈프림 로고가 큼지막하게 새겨진 보스턴백과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