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28일부터 '감사의 달 세일' 실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4.27 15:05  |  조회 5455
/사진제공=금강제화
/사진제공=금강제화
금강제화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달 세일'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일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5월9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발, 핸드백, 지갑을 비롯해 신사복 및 골프 의류 등을 최대 3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판매한다.

감사의 달 세일 행사기간 동안 구매 고객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고급 헤라를 증정한다. 부산본점, 수원본점, 전주본점에 한해 고급 파우치, 우산, 양말 등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

금강제화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어린이날 등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부모님 위한, '고어텍스' 최신 기술 접목한 컴포트화


바이오소프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남화(상), 여화(하) /사진제공=금강제화
바이오소프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남화(상), 여화(하) /사진제공=금강제화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 부모님의 발건강을 생각한 선물로 컴포트 슈즈가 인기다. 금강제화에서 선보이는 랜드로바, 바이오소프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는 세련된 디자인에 고어사(Gore)의 최신 기술인 사이드 솔 오프닝(SIDE SOLE OPENING) 기능이 접목된 남녀 컴포트 슈즈다.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열이 신발 측면 통기 터널을 통해 외부로 배출돼 장시간 착화 시에도 피로감이 적다. 고어텍스 멤브레인(GORE-TEX Membrane) 소재를 사용해 360도 전방향 방수·투습 기능을 갖췄다.

특히 여름 장마철에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추어 효도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25만8000원이다.

◇대학교 새내기·사회 초년생 위한, 트렌디 샌들

랜드로바 아티잔 샌들/사진제공=금강제화
랜드로바 아티잔 샌들/사진제공=금강제화
최근 출시한 랜드로바 '아티잔'은 스트리트 캐주얼 트렌드를 반영한 여성 플랫폼 샌들이다.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에 수공예 느낌의 스티치나 꼬임 장식으로 이국적인 멋을 살렸다. 4㎝의 플랫폼 굽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더했다.

밑창은 두툼하지만 발포창으로 제작돼 경량성과 쿠션감이 탁월하다. 색상은 브라운, 레드, 스카이 블루, 연핑크 등 총 4가지로 선보인다.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사랑스러운 그녀를 위해, 여성지갑


브루노말리 안나/사진제공=금강제화
브루노말리 안나/사진제공=금강제화
성년의 날 선물로 장미 대신 컬러가 매력적인 지갑 선물은 어떨까.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의 여성지갑 안나(ANNA)는 브랜드 시그니처 모양의 금속 장식과 큐빅 디테일을 더해 우아하다.

장지갑, 중지갑, 명함·카드지갑 등 다양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15만8000원부터 26만8000원으로 구성됐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으로 인해 지출이 많아 적잖은 부담을 느끼기 마련이라 이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진심이 담긴 정성스러운 손 편지와 함께 실속 있는 패션 잡화 아이템을 선물한다면 받는 이의 감동이 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금강제화는 행사 마지막 날인 5월9일에는 제19대 대통령 선거일로, 투표 독려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금강제화 직영점에서는 선거 당일 투표 인증한 고객에게 현장에서 즉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