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x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화장품' 시즌2 출시
바나나·딸기맛 우유에 이어 2번째 콜라보레이션…메론·커피맛 우유로 확대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11.29 10:25 |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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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올리브영 |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자체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빙그레가 협업한 새로운 보디케어 제품을 12월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은 지난해 10월 출시해 3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각 우유향과 패키지를 그대로 재현했으며, 실제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과 빙그레가 새롭게 출시하는 보디케어 라인은 기존 바나나맛·딸기맛 우유에서 메론맛·커피맛 우유로 향을 확대했다.
제품 라인은 기존 △보디워시 △보디로션 △핸드크림 △립밤 구성에 △핸드워시 △립스크럽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리븡여은 총 16종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 안에는 다양한 표정을 담은 D.I.Y 캐릭터 스티커를 넣어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도록 했으며, '립밤'은 '키링' 형태로 제작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 콜라보레이션 보디케어 제품이 더 달콤하고 촉촉한 시즌2로 돌아왔다"며 "새로운 것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다시 돌아온 중국인 관광객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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