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은 '호캉스'…이색 호텔 테마룸 어때?

무더위 피해 호텔로 바캉스 떠나는 '호캉스족' 늘어…각양각색 호텔 '테마 룸' 인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7.30 19:15  |  조회 12324
/사진제공=브레오
/사진제공=브레오
무더위는 피하고 비싼 여행비는 아낄 수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가 인기다.

이에 유명 호텔들은 휴가철을 맞아 각양각색의 테마 룸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마사지기가 완비된 힐링 룸부터 어린 자녀들이 좋아할 캐릭터 룸, 다른 나라의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테마 룸 등 종류도 다양하다. 부모님이나 아이, 친구 등 동반자에 따라 이색 테마룸을 골라 호캉스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브레오 인 스타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브레오 인 스타일' /사진제공=브레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브레오 인 스타일' /사진제공=브레오
부모님과 떠나는 호캉스라면 마사지기로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룸을 선택해보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텐마인즈 브레오와 '브레오 인 스타일'(BREO in Style) 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브레오 인 스타일 룸에는 눈이나 목, 어깨, 손, 발, 두피 등 부위별 브레오 마사지기 전 라인이 비치돼 있다. 교체 가능한 마사지기 전용 패드와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아쿠아쿠(aquaqu) 릴랙스 팩을 제공해 위생도 신경썼다.

'BREO 패키지 1'은 이용 금액에 따라 조식 선택이 가능하다. 'BREO 패키지 2'는 기본 포함된 2인 조식에 스텔라 맥주 패키지와 체크아웃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브레오 구매 영수증 지참 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프레쉬 365 다이닝' 이용금액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롯데 호텔 제주 '헬로키티 룸'

롯데 호텔 제주 '헬로키티 룸' /사진=롯데 호텔 제주
롯데 호텔 제주 '헬로키티 룸' /사진=롯데 호텔 제주
아이를 동반한 호캉스라면 캐릭터 룸을 이용해 보자. 롯데 호텔 제주에서는 국내 호텔 최초로 '헬로키티 캐릭터 룸'을 제공한다.

지난 2011년부터 선보인 헬로키티 룸은 복도부터 객실 내부 전체가 핑크빛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을 증정한다.

'헬로키티 룸'을 이용하면 야외 수영장 '해온' 이용권과 물놀이 후 든든히 배를 채울 수 있는 '해온 패밀리 세트' 간식을 함께 제공한다.

◇엠블호텔 여수 '테마 룸'

엠블호텔 여수 '테마 룸' /사진=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여수 '테마 룸' /사진=엠블호텔 여수
친구,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국적인 테마로 꾸민 호텔을 찾아보자. 엠블호텔 여수는 스페인, 아랍, 한국, 일본의 4개국 테마룸을 제공한다. 국가별로 12개의 객실이 준비돼 있으며, 각 룸은 그 나라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로 채워져 있다.

유럽풍의 씨에스타(스페인), 황금빛 세레자데(아랍)에서는 독특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타다미(일본)와 사랑채(한국) 룸은 온돌 타입으로 구성됐다. 각각 목조와 비단 소품을 비치해 전통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