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 키즈, 펜디 마니아 캡슐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11.01 19:36  |  조회 7735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이탈리아 럭셔리 키즈 브랜드 '펜디 키즈'(Fendi Kids)가 2019 SS 시즌 펜디 마니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일 전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2018 F/W 시즌 펜디 여성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로고를 접목했다.

해당 로고는 팝 그래픽 아티스트 라일리(Reilly)가 펜디 로고와 스포츠 웨어 휠라의 로고 글자를 활용해 만든 디자인이다. 이후 펜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실비아 벤추리니 펜디(Silvia Venturini Fendi)가 발견해 협업이 시작됐다.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이번 펜디 키즈의 펜디 마니아 컬렉션은 펜디 최초로 여성, 남성, 키즈를 아우르는 크로스 카테고리를 선보이는 특별한 컬렉션이다.

베이비와 주니어(3세~12세 이상)까지 출시해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패밀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제공=펜디 키즈
/사진제공=펜디 키즈
펜디 키즈 측은 베이비를 위한 바디 슈트는 물론, 하이 패션과 스트리트 웨어가 결합된 티셔츠, 스웻셔츠, 윈드브레이커, 집업, 슈즈, 힙색, 볼캡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펜디 키즈의 펜디 마니아 캡슐 컬렉션은 11월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펜디 키즈
/사진제공=펜디 키즈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