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 키즈, 펜디 마니아 캡슐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11.01 19:36 | 조회
7735
/사진제공=펜디 |
이번 캡슐 컬렉션은 2018 F/W 시즌 펜디 여성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로고를 접목했다.
해당 로고는 팝 그래픽 아티스트 라일리(Reilly)가 펜디 로고와 스포츠 웨어 휠라의 로고 글자를 활용해 만든 디자인이다. 이후 펜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실비아 벤추리니 펜디(Silvia Venturini Fendi)가 발견해 협업이 시작됐다.
/사진제공=펜디 |
베이비와 주니어(3세~12세 이상)까지 출시해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패밀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제공=펜디 키즈 |
펜디 키즈의 펜디 마니아 캡슐 컬렉션은 11월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펜디 키즈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