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신민아…글로벌 브랜드가 선택한 한국 스타 "누구?"

불가리, 까르띠에, 다미아니 등…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한 스타들의 패션 엿보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9.05.22 19:21  |  조회 10977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배우 김남주, 신민아 /사진제공=다미아니, 오메가, 까르띠에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배우 김남주, 신민아 /사진제공=다미아니, 오메가, 까르띠에
최근 세계적인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가 아시아에 영향력있는 한국 스타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이린 지수 등 아이돌 스타는 물론 김남주 고소영 신민아 공효진 등 여배우들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글로벌 브랜드의 애정을 듬뿍 받는 국내 스타들이 선보인 세련된 주얼리&워치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고소영 송혜교 아이린 지수, 화려한 주얼리 스타일링



배우 고소영, 송혜교 /사진제공=불가리, 쇼메
배우 고소영, 송혜교 /사진제공=불가리, 쇼메
불가리와 쇼메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배우 고소영과 송혜교를 각각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고소영은 불가리가 진행하는 다양한 주얼리 컬렉션 이벤트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최근 진행된 행사에서 고소영은 블랙 드레이핑 드레스에 팝 컬러가 돋보이는 젬스톤 주얼리를 매치해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송혜교는 쇼메의 아시아 지역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쇼메는 "브랜드 역사에 깃든 우아함과 개성있는 여성성 및 브랜드 철학이 송혜교가 활동한 다양한 작품의 이미지와 맞닿아 있다"라고 소개한 바 있다.

매거진 '엘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송혜교는 속이 비치는 시어한 소재의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봄의 여신처럼 우아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블랙핑크 지수 /사진제공=다미아니, 까르띠에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블랙핑크 지수 /사진제공=다미아니, 까르띠에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은 2019년 다미아니의 브랜드 영상 뮤즈로 활동 중이다. 컬렉션 영상에서 아이린은 테이핑 프릴이 돋보이는 아이보리색 원피스를 입었다.

아이린은 굵은 웨이브 헤어와 누디 립을 바른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데이지꽃 모양의 주얼리를 매치해 여성미를 배가했다.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는 까르띠에와 함께 화보를 진행해 첫 단독 패션지 표지에 등장했다. 지수는 화려한 스팽글 장식의 블라우스에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귀걸이와 반지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K팝 걸그룹의 면모를 드러냈다.



◇김남주 신민아 공효진, 심플한 듯 우아한 시계 패션



배우 김남주, 신민아, 공효진 /사진제공=오메가, 까르띠에, 피아제
배우 김남주, 신민아, 공효진 /사진제공=오메가, 까르띠에, 피아제
배우 김남주는 맨해튼의 스카이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메가의 신제품 화보를 선보였다. 허리 부분의 커팅이 돋보이는 검은색 가죽 원피스를 입은 김남주는 메탈 워치와 심플한 링 귀걸이를 하고 카리스마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까르띠에의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신민아는 최근 매거진 바자와 함께 컬렉션 론칭을 기념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화보 속 신민아는 강렬한 빨간색 드레스를 입었다. 그는 빨간색 네일을 바른 신민아는 플래티늄 반지와 다이아몬드 장식 시계를 착용하고 럭셔리한 파티 호스트로 분했다.

공효진은 피아제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이미지에서 공효진은 포제션 시계와 오픈 뱅글 등을 착용했다. 그는 노란색 반소매 니트를 착용해 세련되고 당당한 분위기의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