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제시카·임수향…★들의 '롱코트' 연출법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10.19 07:20  |  조회 11929
그룹 AOA 혜정, 가수 제시카, 배우 임수향/사진=뉴스1, 임성균 기자
그룹 AOA 혜정, 가수 제시카, 배우 임수향/사진=뉴스1, 임성균 기자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재킷보다 조금 더 두꺼운 얇은 코트를 꺼내는 이들이 늘었다. 일교차가 커 낮에는 덥고 아침 저녁으로는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스타들은 공항 패션과 패션위크 룩으로 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코트를 선택했다. 스타들이 연출한 롱 코트 스타일링을 모아 소개한다.




◇AOA 혜정, 시크한 팬츠


그룹 AOA 혜정/사진=뉴스1
그룹 AOA 혜정/사진=뉴스1
그룹 AOA 혜정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카멜색 롱 코트를 선택했다.

혜정은 18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0 S/S 서울패션위크 '챈스챈스'(chance chance) 패션쇼에 참석했다.

AOA 찬미와 함께 블루 카펫에 오른 혜정은 포근한 크림색 하프넥 톱에 전면 핀턱이 멋스러운 하이웨이스트 슬랙스를 매치했다.

여기에 발목 까지 내려오는 클래식한 카멜색 롱 코트를 걸치고, 캐주얼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어 편안한 룩을 완성했다.

혜정은 긴 머리를 깔끔하게 넘긴 헤어스타일에 독특한 골드 귀걸이를 착용해 시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제시카, 허리 강조한 코트 룩


가수 제시카/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제시카/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제시카는 슬림한 그레이 롱 코트로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제시카는 18일 오전 팬미팅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했다.

이날 제시카는 깔끔한 블랙 이너에 발목으로 갈수록 자연스럽게 퍼지는 블랙 부츠컷 팬츠를 맞춰 입고, 포근한 그레이 컬러 롱코트를 걸쳤다.

제시카는 긴 스트랩으로 허리를 잘록하게 여며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했으며, 깔끔한 블랙 스니커즈와 블랙 스퀘어 선글라스로 시크한 모노톤 패션을 완성했다.

그레이 앤 블랙으로 깔끔한 룩을 연출한 제시카는 여기에 카키, 브라운 배색이 멋스러운 미니백을 포인트로 들어 눈길을 끌었다.



◇임수향, 롱 원피스와 매치


배우 임수향/사진=뉴스1
배우 임수향/사진=뉴스1
배우 임수향은 사랑스러운 핑크빛 코트로 매력을 뽐냈다.

임수향은 18일 오전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방콕으로 출국했다.

임수향은 버건디 컬러 패턴이 멋스러운 미디 원피스에 톤다운된 핑크빛 롱 코트를 걸쳐 멋스러운 컬러 매치를 선보였다.

배우 임수향/사진=뉴스1
배우 임수향/사진=뉴스1
임수향은 짙은 브라운 컬러와 굵은 체인이 돋보이는 가방과 뾰족한 앞코와 독특한 굽이 멋스러운 화이트 앵클부츠를 신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임수향은 코트와 톤이 비슷한 MLBB 립을 발라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