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빠레뜨, 2020년 S/S 캠페인 'Just Be Natural' 공개

미니멀리즘과 자연주의를 느낄 수 있는 간결한 형태와 내추럴 컬러 돋보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2.06 10:37  |  조회 728
/사진제공=라빠레뜨(Lapalette)
/사진제공=라빠레뜨(Lapalette)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가 2020 S/S 컬렉션 출시와 함께 6일 새로운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020 S/S 시즌 라빠레뜨는 'Just Be Natural'이라는 슬로건 아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니멀리즘과 자연주의를 느낄 수 있는 간결한 형태에 얼씨(Earthy) 컬러인 베이지, 그린, 블루, 화이트 등을 접목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제안한다.

/사진제공=라빠레뜨
/사진제공=라빠레뜨
라빠레뜨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인 깐느로제(Cannes Rosee) 미니 사첼백의 신규 컬러와 함께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로 귀여움을 살린 깐느로제 마이크로 미니 사첼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학기 시즌을 겨냥한 에꼴(E’cole) 백팩, 팬지(Pens’ee) 숄더와 쇼퍼백, 두스(Douce) 숄더백 등을 함께 출시했다.

/사진제공=라빠레뜨
/사진제공=라빠레뜨
라빠레뜨 관계자는 "이번 라빠레뜨 20S/S 시즌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휴식 같은 시간을 즐기는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았다"라며 "인위적인 화려함보다 주변의 환경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어반 내추럴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라빠레뜨의 20S/S 시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마리오 아웃렛, 현대시티 아웃렛 동대문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롯데아웃렛 고양터미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라빠레뜨
/사진제공=라빠레뜨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