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김희애의 피부 비결 아이템…"첫방부터 완판"

끌레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 론칭 생방송서 2만5000개 매진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5.06 19:00  |  조회 5073
/사진제공=끌레드벨
/사진제공=끌레드벨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벨(Cledbel)의 신제품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이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일 밤 11시50분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 출시 방송은 늦은 시간 진행된 방송임에도 생방송 70분만에 준비한 수량 약 2만5000개가 매진됐다.

특히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희애가 드라마 '부부의 세계' 촬영시 실제로 사용하는 크림으로 입소문이 퍼져 뜨거운 관심을 모은 것으로 보인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김희애씨는 자연스러운 톤업과 함께 피부 전체에 물광을 주는 물톡크림을 드라마 촬영 시 항상 사용한다"라며 "코로나 19로 마스크가 일상화된 요즘, 피부 케어와 기초 톤업 기능까지 한번에 가능한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에 더욱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끌레드벨 신제품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은 올인원 앰플 크림이다. 끌레드벨 리프팅 앰플 100병 분량의 핵심 성분을 담았다. 피부의 붉은기부터 노란기, 칙칙한 톤까지 트리플 톤 커버가 가능하다.

시그니처 성분인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 어린 콜라겐이 함유되어 사용시 즉각적인 안면 리프팅 개선과 피부 광채 개선 효과가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끌레드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