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화이트 셔츠 드레스 입고…광채 피부 '눈길'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업그레이드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5.11 19:00  |  조회 6295
/사진제공=LG생활건강 숨37°
/사진제공=LG생활건강 숨37°
배우 전지현의 새 광고 이미지가 공개됐다.
최근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숨37°'가 피부에 근본적인 수분 솔루션을 선사하는 '워터-풀'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밝히고 브랜드 새 모델인 전지현의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전지현은 빅 칼라의 셔츠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다. 그는 멀리서도 은은하게 광이 나는 피부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숨37° 워터-풀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분에 1개씩 판매되는 LG생활건강의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 스킨케어다.


업그레이드된 숨37° 워터-풀은 600년 전통 발효 기법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이화곡 발효 성분을 추가했다. 피부 수분길을 열어 더욱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로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수분 컨디션을 되찾아주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함께 토너와 에멀전,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숨을 대표하는 워터-풀 라인은 지난 한해 2000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단일 라인 누적 매출 1조를 눈앞에 두고있다"라며 "새로운 모델 전지현과 함께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위한 글로벌 수분 케어 라인으로서의 입지를 보다 견고히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