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부부의 날, '향기'를 선물 하는 법…"니치 향수 어때?"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브랜드, 선물의 달 기획 향수 기프트 세트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5.14 10:43  |  조회 1894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성년의 날(5월 18일)과 부부의 날(5월 21일) 등 행사가 많은 5월을 맞아 뷰티 브랜드에서 선물하기 좋은 향수 기프트 세트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대표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로즈 부케 세트 △오 드 뚜왈렛 디스커버리 세트 △헤어미스트 세트를 선보인다.

로즈 부케 세트는 '열정' '사랑'의 꽃말을 담은 장미향의 향수 '롬브르단로'와 핸드크림 '오로즈'로 구성됐다. 미니 고체 방향제와 딥티크 코튼 파우치를 한정으로 추가 증정한다.

오 드 뚜왈렛 디스커버리 세트는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향수 5종으로 구성된 미니어처 세트다. 헤어미스트 세트는 향수가 부담스러운 이에게 추천한다. 오렌지꽃나무 향을 가득 담은 모발전용 향수로 기존 향수보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딥티크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5월 말까지 시그니처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어처 퍼퓸 10ml, 50만원 이상 구매 시 정품 럭셔리어스 핸드밤이 포함된 8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한정으로 추가 증정한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마리아노벨라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마리아노벨라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의 브랜드 판매 1위 향수인 '아쿠아 디 콜로니아-프리지아'는 은은한 비누 잔향으로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남성들이 매장을 방문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아쿠아 디 콜로니아-멜라그라노'는 묵직한 우디 오리엔탈 노트로 따뜻하고 달콤한 석류향을 즐길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로 사용하기도 좋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5월 한달 간 향수 구매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선물 포장 서비스와 휴대용 정품 공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바이레도(BYREDO)는 전국 매장을 방문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12ml 트래블 사이즈 향수, 35만원 이상 구매 시 핸드 스크럽 제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핸드 크림과 핸드 스크럽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향수 '언네임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 포장 서비스가 제공되며, 바이레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핸드크림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향기를 맡는 사람이 향을 자유롭게 느끼고 해석하길 바라는 취지에서 제작된 향수다. 레터링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향수에 나만의 이름을 붙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담당자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빛나는 20대에게 고급스러운 니치 향수는 더욱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라면서 "이달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구성과 사은품으로 소장가치도 높다"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